대우건설이 업계최초로 아파트 입주 및 계약고객의 불편을 스마트폰을 통해 접수할 수 있는 모바일 상담 시스템을 오픈한다.
모바일 상담 시스템은 기존의 입주단지 내 방문접수와 콜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했던 AS신청 및 기타 문의사항을 손쉽게 핸드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상담 및 확인이 가능하다.
이 시스템으로 ▲AS 신청 및 접수 확인 ▲분양금 조회 및 선납·연체금 조회 ▲입주안내 및 분양안내 ▲ 내집방문·입주예약 ▲민원서류 신청 등의 업무를 처리할 수 있다.
또한 AS신청의 경우 스마트폰으로 바로 사진을 찍거나 저장된 이미지로 접수가 가능하고, 처리현황을 확인 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12일 오픈해 사용 가능하다. AS신청의 경우 일부 단지의 시범 적용을 시작으로 다음달 1일 이후에는 준공 후 90일이 지난 모든 단지의 AS신청이 가능하다.
준공 후 90일 이전 단지는 기존과 같이 단지 내 입주지원센터에서 AS신청을 받는다. 추후 모바일 상담 시스템 서비스 확대를 통해 준공 후 바로 AS 신청이 가능하도록 개선될 전망이다.
AS신청 외의 기타 메뉴는 푸르지오 계약고객이라면 언제 어디서나 이용 가능하다.
푸르지오 계약자 및 입주자들은 어플리케이션 이용을 위해서 안드로이드의 경우 ‘푸르지오 모바일 상담’, IOS의 경우 ‘푸르지오 상담’ 으로 조회하여 다운 받을 수 있다. 또한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은 고객에게는 ‘보이는 ARS서비스’가 자동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모바일 상담시스템의 오픈으로 고객들은 시공간의 제약없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회사는 고객의 요청사항을 더 빠르게 대응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향후에도 푸르지오만의 차별화된 상품과 시스템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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