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내년엔 못 본다" 김준수 연말 콘서트 '2분 만에 매진'


입력 2016.10.28 14:29 수정 2016.10.28 14:29        이한철 기자
김준수 발라드&뮤지컬 콘서트 티켓이 2분 만에 매진됐다.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김준수 발라드&뮤지컬 콘서트 티켓이 2분 만에 매진됐다.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김준수 연말 콘서트가 2분 만에 티켓 매진을 기록했다.

오는 12월 10, 11일 이틀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하는 김준수의 연말 단독 콘서트 '2016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5' 티켓은 28일 오후 2시 멜론 티켓을 통해 오픈됐다.

2시가 되기 전부터 온라인 포털 사이트에는 '멜론티켓', '김준수'가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고 티켓 오픈 2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해 또 한 번의 티켓 파워 저력을 과시했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하는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는 매년 티켓 오픈 때마다 매진 신기록을 달성해 왔다. 5년이라는 시간 동안 발라드&뮤지컬 콘서트라는 콘셉트 속에 이어 온다는 것 자체가 이례적인데, 매년 초광속 매진을 기록한다는 것 역시 쉽지 않은 일이기에 의미를 더한다.

특히 올해 공연은 지난 6년간 김준수가 선보여온 뮤지컬 무대에서의 모습과 주옥같은 넘버들을 총망라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알려져 티켓 사수 경쟁이 그 어느 때보다 치열했다는 후문이다.

게다가 김준수가 내년 상반기 군입대 소식이 전해져 티켓 전쟁을 더욱 부추겼다. 김준수가 예정대로 내년 상반기 입대하게 되면 매년 12월 열린 '발라드&뮤지컬 콘서트'는 2년 뒤에나 다시 볼 수 있다.

티켓 판매처 관계자는 "지난 4년간 연말 콘서트 티켓 오픈 대란을 이어왔던 김준수가 올해도 어김없는 티켓 파워를 보여줬다. 매회 진화된 구성은 물론 김준수, 오케스트라가 전하는 명품 올라이브 무대가 그 인기 비결이 아닌가 싶다"고 전했다.

한편,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 '2016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5'는 다음달 3일 2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