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캐리어를 끄는 여자' 최지우 "주진모와 케미, 최고"


입력 2016.09.22 14:58 수정 2016.09.22 14:58        부수정 기자
MBC 월화극 '캐리어를 끄는 여자'에 출연하는 배우 최지우와 주진모가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MBC MBC 월화극 '캐리어를 끄는 여자'에 출연하는 배우 최지우와 주진모가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MBC

MBC 월화극 '캐리어를 끄는 여자'에 출연하는 배우 최지우와 주진모가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22일 서울 상암동 MBC 사옥에서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주진모와의 호흡에 대해 최지우는 "그간 보여 준 케미스트리 중에 최고가 될 듯하다. 진모 오빠와는 예전부터 친분이 있어서 편하다. 최고의 호흡이 될 것 같다"고 웃었다.

이에 주진모는 "그간 눈빛 연기를 선보였는데, 이번 드라마에서 지우 씨의 마음을 흔들기 위해 레이저 눈빛을 발사하고 있다"고 미소 지었다.

최지우는 차금주 역을 맡아 잘 나가던 변호사 사무실의 사무장에서 음모에 휘말려 하루아침에 추락했다가 다시 일어서는 모습을 연기한다. 주진모는 정·재계는 물론 연예계까지 대한민국의 모든 정보를 쥐고 있는 파파라치 언론사의 대표 함복거를 연기한다.

'캐리어를 끄는 여자'는 매력적이고 유능한 사무장이 파파라치 언론사 대표를 만나 시련 끝에 자신의 꿈과 사랑을 찾아가는 미스터리 법정 로맨스다. 최지우 주진모 전혜빈 이준 등이 출연하고 '갑동이 권음미 작가, '황금 무지개' 강대선 PD가 의기투합했다.

26일 오후 10시 첫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