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어서옵SHOW 김흥국 폭로 "이서진 진정한 주당"


입력 2016.07.01 16:12 수정 2016.07.01 16:14        스팟뉴스팀
‘어서옵SHOW’ 이서진이 김흥국을 능가하는 타고난 주당임이 밝혀져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KBS ‘어서옵SHOW’ 이서진이 김흥국을 능가하는 타고난 주당임이 밝혀져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KBS

‘어서옵SHOW’ 이서진이 김흥국을 능가하는 타고난 주당임이 밝혀져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1일 방송되는 KBS2 스타재능 홈쇼핑 ‘어서옵SHOW’ 9회에서는 재능호스트 이서진-김종국-노홍철이 다섯 번째 재능기부자로 나선 김종민&솔지(EXID)-줄리엔 강&김신영-박수홍을 만나 재능탐색을 펼치는 과정이 그려진다.

박수홍은 자신의 재능인 ‘결혼식 사회’를 보여주기 위해 컨셉웨딩을 제안했다. 이에 재능호스트인 이서진-김종국-노홍철 중 한 명이 신랑으로, 김세정을 신부로 변신해 시범 웨딩을 펼치게 됐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주례선생님으로는 예능치트키로 불리는 김흥국이 등장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어렵게 모신 주례선생님입니다~”라는 박수홍의 말과 함께 등장한 김흥국은 이후 그 누구보다 이서진에게 반가움을 표하며 의외의 친분을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무엇보다 이후 김흥국은 이서진의 실체를 폭로하며 모두를 폭소케 만들 예정이다. 김종국이 “서진이형 밖에서 어때요?”라고 묻자 그는 “얘는 나보다 술을 더해~”라며 이서진이 주당임을 밝힌 것. 이에 이서진은 해맑게 웃으며 “같이 술 많이 했지~ 집에도 모셔다 드리고 그랬지”라며 받아 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이다.

특히 이날 이서진은 결혼하고 싶은 여성스타일을 언급, “무조건 밝은 사람!”이라며 확고한 취향을 밝힌 뒤, 외모적인 이상형에 관해서도 털어놨다.

김흥국이 밝히는 카메라 밖 이서진의 모습과 이서진이 결혼하고 싶은 여성상은 1일 밤 9시 35분 방송된다.

스팟연예 기자 (spotent@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연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