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복면가왕' 고추아가씨 여은, SNS서 사과한 이유


입력 2015.08.16 19:31 수정 2015.08.16 21:46        부수정 기자
MBC '일밤-복면가왕'의 고추아가씨로 밝혀진 멜로디데이 여은이 출연 소감을 밝혔다.MBC '일밤-복면가왕' 화면 캡처 MBC '일밤-복면가왕'의 고추아가씨로 밝혀진 멜로디데이 여은이 출연 소감을 밝혔다.MBC '일밤-복면가왕' 화면 캡처

MBC '일밤-복면가왕'의 고추아가씨로 밝혀진 멜로디데이 여은이 출연 소감을 밝혔다.

여은은 16일 '복면가왕'이 끝난 직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프로그램 방침으로 인해 여러분께 솔직하게 말씀드릴 수 없었던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린다"고 적었다.

여은은 "꿈의 무대였던 '복면가왕' 무대를 준비하고 고추아가씨라는 이름으로 무대에 서는 순간까지 모든 순간이 행복했다. 4주 동안 고추아가씨란 이름으로 내 목소리를 들려드릴 수 있어서 정말 영광이었고 설렜다. 많이 부족한 제게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여은은 또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래를 게을리하지 않는 멜로디데이 여은이 되겠다. 다시 한 번 응원해 주신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날 방송된 '일밤-복면가왕'에서 '네가 가라 하와이'에 안타깝게 패한 여은은 "부모님이 나 때문에 고생하셨다. 너무 죄송하다. 2012년도부터 얼굴 없이 활동했는데 '복면가왕'을 통해 이름을 알렸으면 한다"고 눈물을 흘렸다.

이에 윤일상은 "실력이 있는 사람은 언젠가 된다. '복면가왕'을 계기로 여은이 잘될 것 같다"고 격려했다.

앞서 누리꾼들은 고추아가씨의 정체를 여은으로 지목한 바 있으나 여은 측은 '복면가왕' 출연설을 부인했다.

1990년생인 여은은 그룹 멜로디데이 멤버다. 여은이 속한 멜로디데이는 지난 2014년 싱글 앨범 '어떤 안녕'을 발표하고 가요계에 데뷔했다. 지난 6월에는 두 번째 싱글앨범 '#LoveME'를 발표했다.

멜로디데이는 드라마 '골든타임', '내 딸 서영이', '드라마의 제왕', '보고싶다' 등의 OST를 부른 바 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