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bhc, 야구장 전용 컵 치킨 제품 '알콜팝' 출시


입력 2015.03.13 10:21 수정 2015.03.13 10:30        조소영 기자

프로야구 시즌 맞아 간편한 치맥(치킨+맥주) 상품 내놔

bhc는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치맥(치킨+맥주)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인 '알콜팝(사진)'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bhc bhc는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치맥(치킨+맥주)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인 '알콜팝(사진)'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bhc
bhc가 본격적인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간편하게 치맥(치킨+맥주)을 즐길 수 있는 컵 치킨 제품 '알콜팝'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알콜팝은 한입 크기인 순살 치킨과 시원한 맥주를 한 용기에 담은 아이디어 상품으로 간편하게 치맥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맥주를 빨대로 마시는 이색적인 재미가 있으며 판매가격은 4000원이다.

알콜팝은 현재 bhc 매장이 입점돼있는 부산 사직야구장과 광주 기아챔피언스필드 두 곳에서 판매되며 기아챔피언스필드는 시범경기가 펼쳐지는 14일, 사직야구장은 개막전이 열리는 28일 등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특히 기아챔피언스필드에 입점한 2개 매장 중 5층 매장은 좌석까지 배달도 가능하다.

한편 bhc는 야구팬들이 좀 더 편하게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올해 야구장 입점 매장 메뉴를 개편했다.

올해 판매되는 메뉴는 한입 크기로 먹기 편한 순살 바삭클, 순살 뿌링클, 순살 뿌링클핫 등 순살치킨 3종과 bhc 대표 메뉴인 뿌링클, 뿌링클핫 치킨 그리고 날개 부위 치킨인 후라이드 윙스와 콜팝, 알콜팝 등 8종이다.

이중 순살치킨 제품은 기존 사각형 박스에서 둥근 원통형으로 교체해 좁은 공간에서도 쉽게 먹을 수 있도록 편리성을 추구했으며 뼈가 없는 제품이라 아이들에게도 제격이다.

bhc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인 알콜팝은 야구팬들의 요구를 파악해 출시한 제품으로 야구장을 찾는 많은 야구팬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bhc는 고객과 가맹점 모두가 만족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조소영 기자 (cho1175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조소영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