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수지·김보성, 광복절 기념 태극기 인증샷 공개 '요정과 의리의 만남'


입력 2014.08.15 00:06 수정 2014.08.15 00:56        스팟뉴스팀
배우 김보성, 그룹 미쓰에이 수지 ⓒ  '더블에스샤이니' 배우 김보성, 그룹 미쓰에이 수지 ⓒ '더블에스샤이니'

걸그룹 미쓰에이 수지(20)와 방송인 김보성(48)이 함께 찍은 태극기 사진이 화제다.

8.15 광복절을 하루 앞둔 14일 고데기 전문 더블에스샤이니측은 전속모델 수지와 김보성이 함께 촬영한 태극기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수지는 네이비색 원피스를 입고 고데기를 든 채 웃고 있고, 옆에는 김보성이 태극기를 들고 특유의 의리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더블에스샤이니 측은 "광복절을 기념해 전속모델인 수지와 김보성과의 사진 촬영을 진행했다"며 "100% 국내 생산만을 고집하며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더블에스샤이니의 발전적인 행보를 대한민국과 독립투사 영웅들에게 감사를 전하고 싶었다"고 전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수지-김보성 커플 너무 잘 어울린다!”, “의리의 김보성이 수지랑 함께 하다니 멋지다!”, “수지의 여신 머리결의 비밀은 슬림 빵빵 고데기였구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대한민국 대표 의리남 김보성과 국민요정 수지가 함께 한 더블에스샤이니의 신제품은 오는 14일 오후 8시 40분, CJ 오쇼핑에서 만날 수 있다.



스팟뷰스 기자 (spotvi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스팟뷰스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