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국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


입력 2014.07.31 18:07 수정 2014.07.31 18:10        이충재 기자

이건호 행장, 마을환경 개선 위한 벽화그리기 봉사 '구슬땀'

이건호 국민은행장이 대학생 홍보대사 'KB캠퍼스스타'와 함께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 = 국민은행 제공 이건호 국민은행장이 대학생 홍보대사 'KB캠퍼스스타'와 함께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사진 = 국민은행 제공

국민은행이 대학생 홍보대사와 함께하는 ‘썸머드림 프로젝트’ 봉사활동을 실시한다.

국민은행은 31일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과 함께 30일부터 2박3일 일정으로 천안시 서북구 입장면 일대에서 국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와 함께 봉사활동을 벌인다.

이날 봉사활동 현장에는 이건호 행장과 국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KB캠퍼스스타’ 8기 등 임직원 100여명이 함께했다. 이들은 고추 따기 등 농촌 일손 돕기뿐만 아니라 도배, 장판 교체작업 등 독거노인 주거환경 개선 작업과 마을 환경 개선을 위한 벽화 그리기 활동 등을 실시했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KB캠퍼스스타’ 8기는 지난 2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KB국민은행 홍보와 금융관련 아이디어 제안 및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충재 기자 (cjle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충재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