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마마' 정준호 "생계형 바람둥이, 결혼하니 공감"


입력 2014.07.31 22:26 수정 2014.07.31 22:31        부수정 기자
'마마' 정준호 ⓒ MBC '마마' 정준호 ⓒ MBC

배우 정준호가 진짜 아빠로서 아빠 연기를 하는 소감을 밝혔다.

31일 서울 여의도동 63빌딩 주니퍼홀에서는 배우 송윤아 정준호 문정희 홍종현 등이 참석한 가운데 MBC 새 주말드라마 '마마'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정준호는 지난해 말 종영한 JTBC '네 이웃의 아내' 이후 약 7개월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게 됐다.

정준호는 극 중 한승희(송윤아)의 옛 남자이자 매력적인 유부남 문태주 역을 맡았다. 태주는 첫사랑 승희와의 결혼을 꿈꾸지만 어머니의 반대로 결국 이별한다. 이후 서지은(문정희)과 결혼한 그 앞에 존재조차 몰랐던 아들 한그루(윤찬영)가 나타난다.

2011년 이하정 아나운서와 결혼해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는 정준호는 "총각 때 너무 생각없이 산 것 같다"며 "아이를 키우다 보니 부모의 마음을 이해하게 됐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준호는 이어 "아내가 아이를 낳고 기르는 과정을 지켜보니 잘 해줘야겠다고 생각한다. 극 중 겉으로 보기에는 완벽한 남편이지만 밖에서는 한 눈을 판다. 먹고 살기 위한 생계형 바람이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어쩔 수 없는 바람"이라고 재차 강조한 그는 "직장에서의 위치에 불안감을 느끼는 캐릭터다. 가정을 지키기 위해 고민을 하는 부분이 가장 많이 공감됐다"고 전했다.

'마마'는 시한부 선고를 받은 싱글맘이 아들에게 가족을 만들어주고자 옛 남자의 아내와 우정을 나누는 내용을 그린다. '7급 공무원', '로열패밀리' 등을 연출한 김상협 PD와 '다함께 차차차' ,'우리집 여자들' 등을 집필한 유윤경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다음 달 2일 오후 10시 5분 첫 방송.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