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김무성 "재보선 결과 상관없이 서민경제 올인"


입력 2014.07.30 10:38 수정 2014.07.30 10:47        문대현 기자

최고중진연석회의 "경제회복에 대한 국민 기대감 커지고 있어"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가 30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고중진연석회의에서 이야기하고 있다. ⓒ데일리안 홍효식 기자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가 30일 오전 국회에서 열린 최고중진연석회의에서 이야기하고 있다. ⓒ데일리안 홍효식 기자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는 30일 “7.30 재보궐선거 결과에 상관없이 오늘부터 서민경제 살리기에 올인하겠다”고 밝혔다.

김 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열린 최고중진연석회의에서 “국민들은 당리당략과 정쟁에 대해 전혀 관심이 없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국민들은) 살림살이가 나아지고 일자리를 구하는 문제를 최우선시 하고 있으므로 당력을 여기에 집중하겠다”고 강조했다.

김 대표는 또 “어제 주가가 연중 최고치를 기록하고 상반기 무역흑자가 최대규모를 기록했다”면서 “이는 미미하게나마 경제회복에 대한 국민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는 방증”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어 “경제는 심리인 만큼 국민 기대감이 불씨가 돼 (국민들에게서) 살림살이가 나아졌다는 말이 나오도록 당 차원에서 민생경제를 최우선적으로 다루겠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우리 새누리당은 국민눈높이에 맞는 정당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혁신하겠다”며 “민생경제를 살리고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반드시 기호 1번 새누리당에 투표해주길 바란다”고 유권자들의 지지를 호소했다.

문대현 기자 (eggod6112@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문대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