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롯데칠성음료, 손흥민 모델 ‘게토레이’ 광고 선봬


입력 2014.04.23 18:12 수정 2014.04.23 18:13        김평호 기자

‘처음부터 끝까지’ 콘셉트로 게토레이를 통한 재충전의 중요성 전달

게토레이 손흥민 광고 영상컷. ⓒ 롯데칠성음료 게토레이 손흥민 광고 영상컷. ⓒ 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는 독일프로축구 분데스리가에서 활약 중인 축구국가대표 손흥민(레버쿠젠)을 모델로 한 게토레이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앞서 롯데칠성음료는 쉴 새 없이 경기장을 누비는 지치지 않는 체력과 강력한 슈팅으로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축구팬들을 매료시킨 손흥민이 역동적이고 열정적인 게토레이의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 지난달 초 모델로 선정했다.

게토레이 광고는 ‘처음부터 끝까지’라는 콘셉트로 손흥민의 열정적인 훈련 장면부터 경기 중 환호의 순간까지의 과정을 담아냈으며, 승리를 향한 끊임없는 노력을 비롯해 게토레이를 통한 수분과 미네랄 재충전의 중요성을 전달하고자 했다.

게토레이 국내광고 모델로 선정된 손흥민은 글로벌 모델인 아르헨티나 리오넬 메시, 스페인 세르히오 라모스, 브라질 다비드 루이스 등과 함께 게토레이의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높여나갈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팀 공격의 활로를 뚫어주고 폭발적인 드리블과 슈팅으로 갈증을 풀어주는 손흥민의 열정적인 이미지가 승리의 에너지를 제공하는 게토레이의 이미지를 잘 표현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스포츠 현장을 찾아가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게토레이의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롯데칠성음료는 이달 초 개인 생활스포츠를 즐기는 여성층을 타깃으로 한 상큼한 자몽맛의 신제품 ‘게토레이 화이트 스플래시’를 출시했다. 또한 기존 레몬, 블루볼드, 오렌지 플레이버를 포함해 전 제품에 더욱 강렬해진 글로벌 게토레이 로고를 새롭게 적용한 패키지 리뉴얼도 실시했다.

김평호 기자 (kimrard16@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