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파워풀한 커리어우먼의 이미지


입력 2013.09.05 16:37 수정 2013.09.30 16:16        이종진 객원기자











가방브랜드 이루나니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창조하는 고객들을 타켓으로 실용적이고 감각적인 백을 대거 선보였다.

36년간의 텍스타일 제직역사와 해외에서 인정받아 온 동원산자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브랜드 이루나니는 'poly vinyl‘이란 소재를 원사화하여 새로운 개념의 텍스타일을 제품화한 한국의 패션가방 브랜드로 다양한 컬러와 굵기를 가진 코팅사가 고급스럽고 우아한 패턴을 완성한다.

특히 습기에 강하고 가벼우며 견고한 내구성을 지닌 만큼 사계절 전천후 백으로 인기가 좋다.

‘미니 체인 백’은 빡빡한 일상에서 한껏 멋을 내고 외출하기 위한 아이템으로 심플한 룩에 디테일을 독보이게 해준다.

‘H 숄더백’은 중성적이면서 파워풀한 커리어우먼의 이미지 연출이 가능하고 ‘스몰 다운타운 백팩’ 과 ‘라지 시티토트백’은 은은한 광택에 가볍고 넓은 수납공간으로 캐주얼 룩부터 정장까지 소화가능한 심플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이다.

이루나니의 ‘우븐 비닐 코팅원단’은 이미 해외에서 각광받는 소재로 만들어진 만큼 앞으로 다양한 디자인과 품목으로 모던함과 실용성을 추구하는 고객들이 선호하는 제품을 내놓을 계획이며 여러 이벤트와 마케팅으로 제품컨셉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종진 기자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종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