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류현진vs추신수]5만 관중 속 싸이·송승헌 '인증샷'


입력 2013.07.28 14:23 수정 2013.07.28 14:29        데일리안 스포츠 = 김민섭 객원기자

싸이, 송승헌과 다저스타디움 찾아 류현진-추신수 응원 뒤 인증샷 게재

싸이는 송승헌과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하고 찍은 인증샷을 남기고 즐거운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 싸이 트위터 싸이는 송승헌과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하고 찍은 인증샷을 남기고 즐거운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 싸이 트위터

‘월드스타’ 싸이와 배우 송승헌이 류현진과 추신수의 맞대결이 펼쳐진 다저스타디움을 찾고 ‘인증샷’을 남겼다.

싸이는 28일 자신의 트위터에 "대한민국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송승헌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싸이와 송승헌은 이날 5만여 관중이 들어찬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엔젤레스 다저스타디움서 열린 LA 다저스-신시내티전을 관람했다. 둘의 관람 모습은 카메라에 포착돼 화제가 되기도 했다.

싸이는 송승헌과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하고 찍은 인증샷을 남기고 즐거운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싸이는 LA에 머물며 신곡을 작업 중이며 송승헌은 휴가차 LA에 들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류현진은 이날 벌어진 ‘2013 MLB' 신시내티와의 홈경기에서 7이닝동안 홈런 하나로 1실점했을 뿐, 안타 2개만을 허용하고 삼진 9개를 잡아내는 호투 속에 시즌 9승(3패)째를 올렸다. 7이닝 1실점으로 평균자책점(방어율)도 3.25에서 3.14로 끌어내렸다.

이날 경기의 하이라이트 한국인 투타 대결에서도 선배 추신수에 완승했다. 긴장한 탓인지 첫 타석에서는 볼넷을 내줬지만, 두 번째 타석에서 1루수 앞 땅볼, 세 번째 타석에서 삼진으로 잡아냈다.

김민섭 기자
기사 모아 보기 >
0
0
김민섭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