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은 2일 물티슈 전문기업인 ‘호수의나라 수오미’와 공동으로 영유아 전용 브랜드 ‘순둥이 엄마만세’를 론칭하고 영유아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순둥이 엄마만세’는 대기업과 중소기업 간 상생 차원에서 애경과 호수의나라 수오미 양사가 공동개발한 영유아 전용 생활용품 브랜드다.
애경과 호수의나라 수오미는 지난 2월 MOU를 체결하고 생활용품 개발 및 운영에 관한 협력관계를 구축했다. 특히 영유아 시장에 대한 분석을 통해 양사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로운 브랜드 출시를 위한 논의를 진행해 왔다.
이에 따라 양사가 공동개발한 ‘순둥이 엄마만세’는 유아식기 세정제, 섬유유연제, 세탁세제 등 3종으로 출시됐다.
신제품 순둥이 엄마만세 3종은 ‘엄마의 마음으로 만든 세제’라는 콘셉트로 파라벤, 형광증백제, 포름알데히드, 다이옥산, 페녹시에탄올, 색소 등 아이에게 자극적인 합성성분을 넣지 않은 제품이다. 또 천연 달맞이 꽃물, 호호바 오일 등 천연 유래 성분을 사용해 피부자극을 최소화시켰다.
순둥이 엄마만세 3종은 수오미 브랜드판매 사이트인 순둥이몰(http://mall.suomi.co.kr)과 G마켓, 옥션, 11번가 등 오픈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다.
애경 관계자는 "이번 공동브랜드 론칭은 대기업과 중소기업이 함께 발전할 수 있는 상생의 기반을 실질적으로 마련하기 위해 기획된 것"이라며 “제품의 기술력, 유통판매 노하우 등의 적극적인 공유로 영유아 세제 시장에서 양사 모두 성공 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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