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주 분양 ‘풍년’… 전국 9948가구

최정엽 기자 (jyegae@empal.com)

입력 2012.07.01 10:04  수정

당첨자 발표 9곳, 계약 16곳

무더위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여름철 비수기가 시작된 가운데 7월 첫째 주에는 전국에 올 들어 최다 주간물량인 9948가구가 쏟아질 전망이다.

1일 부동산정보업체 부동산1번지에 따르면 7월 첫째 주에는 임대 포함 전국 15곳 사업장에서 총 9948가구가 일반에 공급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9곳, 계약은 16곳에서 실시된다. 모델하우스는 2곳이 오픈한다.

7월 첫 주 부동산캘린더

청약

오는 2일에는 ‘정자역 엠코헤리츠(오)’, ‘광교 2차 푸르지오 시티(오)’, ‘인천산곡 푸르지오(임)’가, 3일에는 ‘거제 청목 아델하임’, ‘광주첨단2 중흥S-클래스’, ‘충북혁신도시 B-1블록 휴먼시아’가, 4일에는 ‘브라운스톤 동두천’, ‘지행역 동아 더 프라임’, ‘대구대신 센트럴자이’, ‘서초 네이처힐 3단지(시프트)’가 각각 청약을 실시한다.

5일에는 ‘부산 신항만 이지더원’이 청약을 실시하고, 같은 날 대우건설의 ‘울산 문수산 푸르지오’도 역시 청약에 나선다. 총 392가구 규모로 모두 일반에 공급되며, 문수산과 태화강에 인접해 자연환경이 쾌적할 것으로 보인다.

6일에는 LH가 ‘보금자리 하남미사지구 A28블록’의 본청약에 나선다. 총 1541가구로 구성됐으며 미사지구는 서울 강동구와 인접해 있어 강남권으로의 접근성이 좋다. 또한 올림픽대로, 서울춘천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 등으로의 진입이 쉽다. 같은 날 ‘수원화서 한신휴플러스’와 ‘익산 배산지구 오투그란데’ 역시 청약에 나선다.

7월 첫 주 부동산캘린더

모델하우스 오픈

7월 첫째 주에는 6일 2곳의 모델하우스가 문을 연다. ‘강남역 푸르지오 시티(오, 도시형)’, ‘오송단지 두산위브(오)’가 각각 내방객을 맞이한다.

당첨자발표 및 계약

7월 2일에는 ‘부천역 푸르지오시티(오, 도시형)’가 당첨자를 가리고, ‘통영덕진 왈츠 아파트’, ‘부산 가야 삼한 사랑채’, ‘해운대 푸르지오시티(오)’, ‘익산 더샵’은 각각 계약에 돌입한다.

3일에는 ‘부천역 푸르지오시티(오, 도시형)’, ‘여주 중앙하이빌’, ‘진주 더 퀸즈 웰가’, ‘부산 센텀 푸르지오’, ‘목포 코아루 천년가’가 각각 계약에 돌입하고, 4일에는 ‘춘천칠전 부영 애시앙’, ‘정자역 엠코헤리츠(오)’, ‘수원영통 한양수자인 에듀파크’, ‘창원 무동3차 휴먼빌’, ‘창원 북면신도시 3차 휴먼빌’이 각각 당첨자를 가린다.

같은 날 ‘김포한강 AC-13블록 롯데캐슬’, ‘기흥역 롯데캐슬 스카이(주)’, ‘감계 힐스테이트3차’, ‘김천대신 코아루’, ‘이시아폴리스 더샵 4차’, ‘천안 꿈에그린 스마일시티’는 계약을 실시한다. 5일에는 ‘부산 대성문 퀸즈 W’가 당첨자 발표를, ‘정자역 엠코헤리츠(오)’가 계약을 실시하며, 6일에는 ‘대전천동2 위드힐’, ‘부산괘법 휴먼시아(임)’가 각각 당첨자를 가린다.[데일리안 = 최정엽 기자]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최정엽 기자 (jyegae@empal.com)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