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데니안 “김선아 god 원년멤버설, 사실 아냐"


입력 2011.03.27 22:29 수정        
´김선아 god 원년멤버설´에 대해 해명한 god 출신 연기자 데니안 ´김선아 god 원년멤버설´에 대해 해명한 god 출신 연기자 데니안


god 출신 데니안(안신원 34)이 ‘god 원년멤버’는 김선아가 아니라고 해명했다.

26일 데니안은 자신의 트위터에 “24일 MBC <추억이 빛나는 밤에>에서 god 데뷔 전 2년 동안 함께 연습했던 여자멤버에 대해 이야기 했는데 많은 분들이 그 분을 김선아 누나로 알고 계시더라.(김)선아 누나는 당시 같은 사무실에 소속돼있긴 했지만 배우를 준비하면서 춤 연습 몇 번 같이 했던 게 다다”는 글을 올려 ‘김선아 god 원년멤버설’을 일축했다.

데니안은 앞서 24일 방송된 ‘추빛밤’에 손호영·김태우와 함께 출연해 “god는 원래 여성 보컬을 포함해 6명이었다. 2년 동안 산속에서 파리 떼에 시달리며 우리들과 함께 고생한 누나였다. 그런데 (박)진영이 형이 혼성그룹을 반대해 함께 데뷔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김선아는 이미 오래전부터 네티즌들에게 ‘god 원년멤버’로 추측되고 있던 상황. 데니안의 해명 글을 접한 많은 네티즌들은 “십년 동안 원년멤버를 김선아로 착각하고 있었다”, “그 동안 왜 이야기하지 않았냐” 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