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원어스, 22일 싱글 ‘나우’ 발매…5월 컴백 대전 합류


입력 2024.05.09 17:30 수정 2024.05.09 17:30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그룹 원어스(ONEUS)가 5월 컴백 대전에 합류한다.


원어스는 오는 22일 디지털 싱글 ‘나우’(Now)를 발매한다. 그간 동서양을 아우르는 콘셉츄얼한 매력을 선보인 원어스는 이번 싱글로 이제껏 보지 못한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전개한다.


ⓒRBW

컴백 소식과 함께 원어스의 공식 SNS에는 '나우‘의 로고 모션이 게재됐다. 영상에는 신비로운 사운드 위로 과녁을 연상케 하는 로고가 등장, 목표를 겨냥해 치열하게 달려갈 원어스의 이야기를 암시한다. 여기에 팬덤명 투문을 나타내는 달의 형상이 어우러져 팬들을 위한 특별한 음악을 예고한다.


원어스가 신곡을 선보이는 건 지난해 9월 미니 10집 ’라 돌체 비타‘(La Dolce Vita) 발매 이후 약 8개월 만이다. 이들은 최근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유럽 내 6개 도시, 미주 11개 도시,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월드투어 ’원어스 두 번째 월드 투어 라 돌체 비타‘(ONEUS 2ND WORLD TOUR La Dolce Vita)를 진행하며 글로벌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원어스는 환상적인 칼군무로 ’4세대 대표 퍼포머‘ 저력을 입증한 가운데,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를 선보일 이번 신곡에도 기대가 모인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