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Show! Your Story’ 1만원으로 할 수 있는 동영상


입력 2008.04.18 15:34 수정         김봉철 넷포터


스타를 활용한 바이럴 영상에서부터 제품 사용법을 설명해주는 영상까지, 또한 대기업에서부터 중소 쇼핑몰을 운영하는 자영업자에 이르기까지 동영상을 활용한 제품 및 기업 브랜드 PR이 보편화되고 있다. 그러나 동영상을 어떻게 제작할 것인지 기획과 비용에 대한 부담은 여전한 것이 사실.

이런 가운데 한 동영상 업체가 1만원으로 PR 동영상을 제작해 주는 이벤트를 벌이고 있어 화제다.

동영상 PR 및 마케팅 플랫폼 전문업체인 ㈜태그스토리(대표 우병현 www.tagstory.com)는 "1만원으로 할 수 있는 동영상 PR"을 캐치프레이즈로 내걸고 기획에서 제작까지 PR영상을 제작해 주는 <1만원 동영상 제작 이벤트>를 5월 7일까지 진행한다.

동영상 제작을 원하는 회사가 사진을 보내주면 스토리 기획에서부터 영상 제작까지 전 과정을 진행해 주고 있어 제작에 부담을 가졌던 업체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태그스토리에 따르면 현재 책, 여행상품, 레스토랑, 식품, 인테리어 및 디자인 제품 등 다양한 분야의 회사들이 1만원 동영상 이벤트에 참가해 제작을 의뢰하고 있다. 보다 많은 회사가 동영상 PR을 시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제작은 업체 당 5개로 제한하고 있다.

태그스토리 강은규 마케팅팀장은 "태그스토리가 가지고 있는 포토영상 툴을 사용해 사진만으로도 영상과 같은 효과를 낼 수 있다"며 "대규모 회사 뿐 아니라 중소기업과 자영업자 등 다양한 회사들도 동영상 PR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1만원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김봉철 기자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김봉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