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농협생명, 별도 앱 필요 없는 간편 PIN인증 도입


입력 2021.06.08 13:20 수정 2021.06.08 13:21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NH농협생명이 도입한 간편 PIN인증 사용 예시화면.ⓒ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이 도입한 간편 PIN인증 사용 예시화면.ⓒ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은 8일 홈페이지와 모바일창구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신규 인증수단인 간편 PIN인증 방식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간편 PIN인증방식은 별도 앱 설치 없이 6자리의 PIN번호를 등록해 사용한다. 간편 PIN인증으로 홈페이지와 모바일창구에 로그인하게 되면, 보험계약조회와 보험계약대출실행 등 모든 보험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기존 공동인증서 외에 카카오페이인증으로 신규 PIN번호 등록도 가능하다. 브라우저와 기기별로 PIN번호가 관리되는 방식이기 때문에 보안성도 우수하다.


또 모바일창구에서 사용 중이던 휴대폰 본인확인을 통한 로그인 서비스를 PC홈페이지에 도입한다.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본인확인을 통해 보험계약조회 등 단순거래내역을 간편하게 조회할 수 있다.


한편, 농협생명은 올해 농협 창립 60주년을 기념해 온라인보험 사이트에서 6월부터 오는 8월까지 3개월 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온라인보험 사이트에 접속해 보험료를 계산한 후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매월 NH포인트와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온라인보험에 가입한 고객에게는 최대 3만원 상당의 농촌사랑상품권 또는 NH포인트를 증정한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