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쾌적한 단지배치’ 선호, 20평대 후반 신규공급 물량에 수요 몰려


입력 2021.06.03 14:02 수정 2021.06.03 14:03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온양발리 한양립스 더 퍼스트 ⓒ온양발리 한양립스 더 퍼스트

신축 아파트 선호 현상이 전국적으로 거세지고 있다. 이런 현상이 발생하는 대표적인 원인으로는 코로나19를 들 수 있다. 코로나19의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집 안에 머무르는 시간이 증가하면서 실수요자들이 거주 환경에 대해 더 많은 고려를 하게 된 것이다.


신축 아파트는 다양한 특화설계와 넉넉한 주차장을 구축하는 것은 물론, 지하와 연결된 엘리베이터로 편리한 생활을 보장한다. 무엇보다 조경시설, 커뮤니티 공간 등 구형 아파트와 비교했을 때 보다 쾌적한 주거생활을 영위하게 한다.


아파트가 단순히 휴식을 취하는 공간을 넘어서 다양한 활동을 영위할 수 있는 공간으로 변한 상황에서 많은 이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신축 아파트를 매매할 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찾고 있다.


비교적 저렴하게 내 집 마련을 할 수 있는 신규 분양에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그 중에서도 최근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은 20평대 후반 신규공급 물량에 많은 수요가 몰리면서 해당 현장들이 주목받고 있다.


6월 모델하우스 오픈을 통해 본격적인 분양 소식을 알린 온양발리 한양립스 더 퍼스트 또한 합리적인 가격에 신규 분양을 할 수 있다는 데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특히 쾌적한 단지배치와 다채로운 특화설계가 눈길을 끈다. 온양발리 한양립스 더 퍼스트는 낮은 건폐율과 남향위주의 단지배치로 쾌적성을 극대화 했으며, 여유있는 동간거리와 개방감이 돋보이는 4Bay 특화 설계를 자랑한다. 여기에 홈네트워크 시스템, 욕실 스피커폰, 주차시스템 등 편의성이 높은 스마트 거주환경을 구축하여 첨단 프리미엄을 선보일 예정이다.


단지 내에는 이팝나무가로수길, 물놀이놀이터 등과 함께 피트니스, 도서관, 어린이집, 잔디마당 등 다양한 특화 커뮤니티를 조성할 예정이며, 단지 인근에는 남창천, 해파랑길, 진하해수욕장 등 힐링 명소가 풍부하게 자리잡고 있어 힐링 프리미엄의 효과도 기대된다.


또한 병설유치원, 온양초, 온남초, 남창중, 남창고 등 인근에 명품 안심 학군이 갖춰져 있어 학령기 자녀를 둔 세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특히 단지 인근으로 교육부지가 협의 중으로, 나아가 ‘초품아’ 교육 프리미엄도 확보한 상태다.


실제로 최근 자녀를 둔 세대에서는 다양한 요소 중에서도 교육 인프라를 가장 중요한 요소로 꼽고 있는데, 교육시설이 어느 정도 들어서 있는지에 대해서도 집중적으로 관심을 보이는 것은 물론, 학교와의 거리 또한 중요하게 생각하므로 해당 단지가 가지고 있는 교육 메리트는 상당히 크다는 평가다.


한편, 6월 모델하우스 오픈을 앞둔 온양발리 한양립스 더 퍼스트 분양 관련 자세한 내용은 대표 문의전화로 확인 가능하며, 모델하우스는 울주군 온양읍 발리에 위치해 있다.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현남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