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전효성의 꿈꾸라', 스푼과 콜라보 코너 론칭…"라디오판 쿠키영상"


입력 2021.06.03 09:21 수정 2021.06.03 09:21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본 방송 여운 위한 유쾌한 시간 마련할 것"

ⓒMBC ⓒMBC

'전효성의 꿈꾸는 라디오'가 개인 오디오 방송 플랫폼 스푼과 함께 새로운 시도에 나선다.


3일 MBC FM4U '전효성의 꿈꾸는 라디오'(이하 '꿈꾸라') 측은 스푼과 함께 콜라보 코너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꿈꾸라' 측의 설명에 따르면 성대모사 음악 퀴즈 코너인 '퀴즈! 음악중심'이 기존 청취 채널이었던 지상파 라디오 외에 스푼 앱을 통해서도 매주 월요일 동시 송출된다.


생방송 종료 직후에는 스푼 앱에서 애프터 방송도 진행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이에 대해 "애프터 방송은 라디오판 쿠키영상"이라며 "청취자들이 본방송의 여운을 더 길게 즐길 수 있도록 유쾌한 시간을 마련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녹음 방송의 제작 현장이 스푼 앱을 통해 생중계되기도 한다. 주말에 볼 영화‧드라마를 소개하는 금요일 코너 '주말엔 정주행'을 녹음할 때, 스푼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방송을 듣고 참여도 가능하도록 채널을 열어둔다는 것이다. 제작진은 "사전 녹음으로 제작되는 코너이지만 생중계를 통해 청취자들과 소통하며 생동감을 더할 것"이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꿈꾸라'는 매일 오후 8시 방송되며, MBC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mini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