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피트니스 더원' 피트니스계 최초 라이브커머스시장 진출


입력 2021.05.31 16:28 수정 2021.05.31 16:29        김태훈 기자 (ktwsc28@dailian.co.kr)

쇼호스트 김제인 피트니스 더원 슈퍼바이저 윤진성 트레이너.ⓒ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 캡처 쇼호스트 김제인 피트니스 더원 슈퍼바이저 윤진성 트레이너.ⓒ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 캡처

강남의 피트니스 전문 그룹 비닷에이블의 '피트니스 더원'이 피트니스계에서 라이브커머스 최초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27일)을 선보였다.


리뉴얼 된 피트니스 더원 센터는 최고급 시설에 운동기구뿐만 아니라 샤워시설까지 호텔급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압구정 최대 규모의 피트니스 센터로 자리 잡고 있다.


쇼호스트 김제인은 라이브커머스 시장에 피트니스 또한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해 기획자로 나섰다.


피트니스더원에 라이브커머스 사업을 제안했고, 방송의 퀄리티를 위해 엔피프틴 라이브커머스팀의 김하영PD와 공동 기획해 추진했다. 방송 진행은 쇼호스트 김제인과 피트니스 더원의 슈퍼바이저 윤진성 트레이너.


방송에서 쇼호스트가 트레이너에게 직접 운동을 배우면서 센터를 소개하고 라이브 방송 중 시청자들 댓글에 호응하면서 진행, 방송의 재미를 더했다는 평가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최초로 선보이게 된 피트니스센터 회원권 방송이었음에도 헬스와 골프 회원권 품절, 동시간대 매출 2위를 기록하는 등 비단 브랜딩뿐만 아니라 수익 창출에도 성공적인 결과를 이끌어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한편, 피트니스 더원은 서울 강남권 9개 이상의 피트니스센터·스포츠 클럽을 운영하고 있는 피트니스 매니지먼트 전문 그룹 비닷에이블의 첫 번째 센터다.

김태훈 기자 (ktwsc2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