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자기 관리하는 남성 위한 세심한 맨즈 뷰티 케어템 '눈길'


입력 2021.05.08 08:00 수정 2021.05.07 17:35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남성들 자기관리 일상화…세분화된 맞춤 관리 추구

성분까지 신경 쓴 제품들 주목…"피부 건강 찾자"

퀘파쏘의 '애프터쉐이브 원 샷 스킨'.ⓒ퀘파쏘 퀘파쏘의 '애프터쉐이브 원 샷 스킨'.ⓒ퀘파쏘

자기 관리의 일환으로 뷰티에 투자하는 남성들이 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스킨케어는 물론 헤어, 이너케어까지 외모를 가꾸는 것을 넘어 세분화된 뷰티 케어를 추구하는 그루밍족까지 등장했다.


이에 따라 화장품 업계에서는 세분화된 고민에 따라 성분까지 각별히 신경 쓴 뷰티 제품들이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면도로 인한 자극, 과도한 유분, 건조한 피부, 탄력 저하 등 다양해진 남성들의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한 성분을 함유한 제품들이 눈길을 끈다.


잇츠한불의 맨즈 코스메틱 브랜드 퀘파쏘는 진정에 탁월한 히아루론산, 나이아신아마이드, 편백수 성분으로 구성된 그루밍 레시피로 남성 피부에 최적화된 스킨케어를 선사하는 제품을 내놨다.


‘애프터쉐이브 원 샷 스킨’은 애프터쉐이브 겸용 올인원 스킨으로,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이 잦은 면도로 자극을 받은 남성 피부를 잠재워준다. 촉촉한 워터 제형으로 가볍게 마무리되어 끈적임을 기피하는 남성 취향을 고려했다. 은은하고 산뜻한 시트러스 아쿠아 향이 상쾌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퀘파쏘의 ‘원 샷 워시 3종’은 페퍼민트잎추출물과 멘톨 성분이 함유되어 불편한 체취를 제거하고 청량감을 선사해준다. 풍부한 거품을 생성해 피부의 유분기와 노폐물은 물론 헤어 왁스까지 말끔하게 지워내는 강력한 세정력을 자랑한다.


정관장의 프리미엄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는 홍삼에서 유래한 수분 탄력 성분을 담은 남성 스킨케어 라인 현을 새롭게 선보였다.


‘홍삼응축수’와 ‘홍삼글루칸’, ‘홍삼 세라마이드’ 성분이 합쳐진 3중 수분 잠금 기술로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거친 피부를 탄탄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특히 리뉴얼 제품에는 남성 피부에 효과적인 한방복합성분이 추가되어 면도와 외부환경으로 인해 예민해진 남성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해준다.


아모레퍼시픽 연구소 기반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도 타우린과 독자 성분이 함유돼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맨 파워 2X 올인원’을 판매 중이다.


판테놀 성분이 피부 장벽 강화와 보습에 도움을 준다. 또한 칙칙함, 번들거림, 건조, 주름, 면도 후 자극, 거친 피부, 장벽 약화 등 남성의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쉽고 간단하게 관리해준다.


코리아나화장품 세니떼의 경우 탱자추출물이 함유돼 모공 케어에 도움을 주는 '옴므 블랙쉴드 클렌징 폼'을 출시했다.


세안과 동시에 스크럽 효과를 부여하는 제품으로 풍성하고 조밀한 거품이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한다. 노폐물 흡착과 피부 정화에 도움을 주는 차콜 비드가 각질을 정돈해 피부 결을 매끈하게 도와준다. 흑삼, 흑진주, 블랙베리에서 추출한 세니떼 블랙쉴드 라인 토탈케어 성분이 생기를 더한다.


퀘파쏘 관계자는 "남성들의 자기관리가 일상화되면서 보다 근본적인 뷰티 케어를 위해 세심하게 고려한 뷰티 제품이 주목받고 있는 추세"라며 "건강한 피부를 가꾸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