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인터파크, 어린이날 선물 기획전∙∙∙최대 67% 할인


입력 2021.04.28 08:42 수정 2021.04.28 08:42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인터파크 ⓒ인터파크

인터파크 내달 7일까지 어린이날 인기 선물 상품을 한데 모은 '우와! 어린이날이다' 기획전을 연다.


이번 기획전은 영실업, 손오공, 미미월드, 토이트론, 토도리브로, 아티바바 등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하며, 최대 67% 할인된 상품을 판매한다.


기획전 페이지는 베이비완구, 로봇·작동완구, 인형·역할놀이, 학습·교육완구, 대형완구 등의 카테고리로 구성돼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할인 혜택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모든 회원에게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쓸 수 있는 10% 추가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 가정의달 프로모션 '가족5락(樂)관' 페이지에서 앱 전용 10% 중복 할인쿠폰도 준다.


인터파크 완구 MD가 추천하는 대표 상품으로 ▲시크릿쥬쥬 네온스케치북 ▲또봇V 타키온 ▲개구리연못 어라운드위고 장난감 ▲튤립사운드북 등이 있다.


아울러 어린이날을 겨냥해 인터파크TV 특집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우선 28일 오전 11시에는 영실업 완구 인기상품을 최대 45% 할인 판매하며, 방송 당일 구매 고객에게 콩순이 립케어, 콩순이 포인트팩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어 이날 오후 4시에는 직접 만들어 먹는 장난감 ‘토이쿠키’를, 30일 오후 2시에는 자녀들과 나들이를 고민 중인 고객을 위해 어린이 뮤지컬 ‘알사탕’ 공연 할인도 준비했다.


윤지민 인터파크 완구 카테고리 MD는 "이번 어린이날에는 시크릿쥬쥬, 콩순이 등 인기 캐릭터 신제품이 다양하게 출시되면서 캐릭터 완구의 수요가 늘고 있다"며 "올해도 온라인을 통한 선물 수요가 클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인기 상품의 안정적인 물량 확보에 집중했으며 알찬 구성과 실속있는 혜택으로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나영 기자 (ny403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