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큐브이, 아기 및 어린이를 위한 마스크 ‘QVE’출시


입력 2021.04.17 14:00 수정 2021.04.13 16:16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사진제공= 큐브이 ⓒ사진제공= 큐브이

글로벌 방역 브랜드 큐브이에서 휴대용 방역기 ‘QVE’를 출시했다.


해외에서 출시 후 방역 상품으로 국내에서도 직구를 하는 소비자들이 있는 ‘QVE’는 브라질에서 판매 계약 3,000만개를 체결 하는 등의 판매를 기록하고 있다.


이런 이력과 함께 국내 출시 소식을 알리는 QVE는 마스크 착용이 불가능한 신생아나 영아기 아이, 어린이집, 유치원에 다니는 유아기 아이, 초등학교 저학년의 아동들까지 유모차나 등원 가방에 걸거나 목걸이 형태로 착용하기만 하면 제품으로 간편한 사용 방법이 특징이다.


QVE의 관계자는 “‘QVE’는 근방의 각종 660여종의 바이러스를 차단해주는 제품이며, 바이러스 차단기로는 이례적으로 미국 FDA승인을 받았다. 국내 식품의약품안전청 인증까지 받아 아이들이 사용하기에 안전성에서 믿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국내 출시와 동시에 다양한 계층의 관심을 끌고 있는데 그중 젊은 엄마들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아 주목하고 있다. 제품력을 보여주는 반증같아 기쁘다”고 전했다.


한편, QVE는 본격적인 국내 판매 진행 중이며 대중에게 좀 더 친밀하게 다가서기 위한 마케팅을 계획중에 있다고 밝혔다.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현남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