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글로벌 방역 브랜드 ‘QVE’ 국내 입성… 휴비즈와 MOU체결


입력 2021.04.08 14:00 수정 2021.04.07 14:14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사진제공: QVE ⓒ사진제공: QVE

‘QVE’는 출시 직후 브라질, UAE 등 해외에서 뜨거운 인기를 구가하며 방역 브랜드로서 성공적인 첫 발을 내딛은 스타트업 기업으로, 이번에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사용 할 수 있는 ‘24시간 친환경 방역’이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국내 광고 기업인 휴비즈와 업무협약 (MOU)를 체결했다는 반가운 소식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전 세계적으로 난항을 겪고 있는 바이러스 문제에 대해 논의하며 바이러스 대처에 있어 제 2의 마스크가 될 ‘QVE’의 안정적인 국내 안착을 목표로 하여, 다양한 영역에서 ‘QVE’를 선보이는 것에 주력하는데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QVE측은 “한국 방역 대응에 깊은 감명을 받아 작년부터 진출의 논의 해 왔으나 적당한 방법을 모색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렸다”며, “하루 빨리 ‘QVE’로 인한 이중방역을 생활화 할 수 있도록 해 방역 강국의 면모를 되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서로 간의 유의미한 대화를 이었다.


바이러스 차단 뿐만 아니라 세균 차단, 소독, 탈취 등 다양하고 실속 있는 기능만을 탑재 한 QVE는 실내 방역에 국한되었던 기존의 방역 기기에서 한 발 더 나아가 야외 방역 기능을 추가하며 방역 시장의 새 바람을 몰고 올 전망이다.


관계자의 말에 의하면 “이번 업무협약(MOU) 체결은 선도 하는 이가 없는 국내 방역에 새로운 길을 열어갈 전환점” 이라며 큰 기대감을 내비쳤다.


이어 “이미 국내 유명 골프장에는 QVE를 부착하여 방문자들의 방역에 각별히 신경을 쓰고 있고, 국기원에도 제품 협찬이 확정 된 상황이다” 라며 점차 국내 다양한 분야로의 진출에 박차를 가할 예정임을 밝혔다.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현남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