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중학 문제집 천재교육 '체크체크', 다양한 경품 걸린 20주년 이벤트 선보여


입력 2021.04.06 09:53 수정 2021.04.06 09:53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천재교육 ⓒ천재교육

천재교육이 지난 2002년 출간한 중학 대표 문제집 ‘체크체크’가 출간 20주년을 맞이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천재교육의 체크체크 시리즈는 중학교 학생들의 내신 관리를 위한 문제집으로, 지금까지 약 130만 권 이상의 높은 판매량을 자랑하며 발간 이래 중학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체크체크는 새 학기 시작과 동시에 품절 대란을 일으킬 정도로 인기가 있는 문제집으로, 중간고사 등의 내신 시험이 다가오기 전에 중학생들이 필수로 구매하는 문제집이다. 체크체크 시리즈는 천재교육이 보유한 방대한 교육 빅데이터와 폭넓은 인프라를 토대로 제작되었다. 또한 철저한 교과서 분석과 베스트 강사진들의 노하우가 결합되어 있어, 성공적인 중학교 내신 시험 대비를 원한다면 체크체크 시리즈로 기초 대비를 시작하면 좋다.


이 같은 장점을 바탕으로 오랜 시간 사랑 받고 있는 천재교육의 체크체크 시리즈는 출간 20주년 기념을 맞이하여 특별 손글씨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체크체크 20주년 이벤트는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의 청소년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오는 4월 23일까지 진행된다. 종이에 '체크체크 20주년 축하해요'라는 손글씨를 작성하여 사진을 찍은 후, 천재교육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신청서 작성과 함께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금손 5명에 해당하는 학생들에게는 장학금 20만 원과 함께 에어팟 프로가 증정되며, 2022년판 체크체크 문제집에 손글씨가 실릴 수 있는 특별한 경험 또한 누릴 수 있다. 이 밖에도 입선 2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하는 등 많은 학생들에게 다양한 경품 증정 기회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천재교육은 체크체크와의 추억이 담긴 경험담이나 응원 메시지를 보내면 5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커피 쿠폰도 증정하는 보너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천재교육 관계자는 “체크체크 시리즈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하여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 밖에도 학생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중에 있다”고 전했다.


천재교육의 체크체크 20주년 손글씨 이벤트와 관련한 유의사항 및 더욱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천재교육의 체크체크 시리즈는 천재교육 공식 스토어 및 전국 온라인 서점과 오프라인 서점에서 판매 중이다.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성지원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