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크립토닷컴, 비자(Visa)와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


입력 2021.03.19 11:18 수정 2021.03.19 11:18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사진 : 크립토닷컴 ⓒ사진 : 크립토닷컴

크립토닷컴이 세계적인 카드사 비자(Visa)와 글로벌 파트너십 체결하고 호주 비자 네트워크의 주요 회원사로 선정되었다고 19일 전했다.


크립토닷컴 비자카드는 현재 미국, 캐나다, 유럽 31개국 및 아태지역에서 이용 가능한 업계 최대 규모의 비자카드 프로그램으로비자의 주요 회원사 자격을 얻게 된 크립토닷컴은 호주에서 크립토닷컴 비자카드 직접 발행이 가능해진다.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크립토닷컴은 자사 비자카드 서비스 범위를 더욱 확장하게 된다.


커이 쉐필드(Cuy Sheffield) 비자 암호화폐 책임자는 “디지털 화폐는 디지털 결제를 더욱 확장시킬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며 비자는 이 비전을 실현하는 기업들과 협력하길 원한다"며 “크립토닷컴 비자카드를 통해 전 세계 사람들이 디지털 화폐를 더 빠르고 쉽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크리스 마자렉(Kris Marszalek) 크립토닷컴 공동창립자 및 최고경영책임자(CEO)는 "몇 년간 비자의 파트너로 활동해온 크립토닷컴이 비자와 더욱 깊은 관계를 맺게 되어 기쁘다"며 “비자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통해 디지털 결제 분야의 세계적 리더 주요 회원사가 되어 암호화폐의 대중화를 가속하겠다”고 전했다.


더불어 크립토닷컴은 “아직 비자카드 발급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지 않은 시장과 고객층을 대상으로 크립토닷컴 비자카드 발급을 더욱 확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크립토닷컴은 이달부터 유럽에서 가상 카드를 제공해 사용자가 실물 카드 배송을 기다리지 않고도 즉시 결제를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아울러 크립토닷컴은 크립토닷컴 비자카드를 통해‘스펜딩파워(Spending Power)’ 서비스를 출시할 계획이다.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현남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