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진에어, 기내식 컨셉 간편식 신메뉴 ‘뭄바이 커리’ 출시


입력 2021.03.11 15:43 수정 2021.03.11 15:43        이건엄 기자 (lku@dailian.co.kr)

인도커리·라이스 푸딩으로 구성…냉동 HMR

지니키친 더 리얼 신메뉴 뭄바이 커리.ⓒ진에어 지니키친 더 리얼 신메뉴 뭄바이 커리.ⓒ진에어

진에어는 기내식 컨셉 간편식(HMR) ‘지니키친 더리얼’ 신메뉴 ‘뭄바이 커리’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뭄바이 커리 메뉴는 치킨이 들어간 인도 커리와 라이스 푸딩으로 구성돼있다. 집에서 기내식을 먹으면서 여행을 즐긴다는 컨셉에 맞춰 현지의 맛을 최대한 살리면서도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끔 구현해내는 것에 주력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 이번 신메뉴는 기존의 냉장 HMR 보다 유통기한이 긴 냉동 HMR로 출시된다.


진에어는 온라인에서만 접할 수 있던 지니키친 더리얼을 오프라인에서도 구매할 수 있도록 3월 19일 롯데백화점 관악점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해당 팝업 스토어는 4월 4일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진에어 관계자는 “고객들의 선호도와 취향 등을 반영해 이번 신메뉴를 출시하게 됐다. 냉동 상품이라 유통기한이 길어 보관 또한 용이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과 판매 채널 등을 통해 고객 분들께 새로운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진에어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퀴즈 및 시식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진에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퀴즈 정답을 댓글로 남기거나 뭄바이 커리를 구매한 뒤 시식 후기를 SNS나 블로그에 작성한 다음 해당 링크를 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가능하다.

이건엄 기자 (lk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건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