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스태비-몰프 매니지먼트, 콘텐츠 제작 및 유통에 관한 전략적 업무제휴 체결


입력 2021.03.05 16:30 수정 2021.03.05 16:30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사진제공_스태비 ⓒ사진제공_스태비

신개념 OTT 플랫폼 개발사 ‘㈜스태비’가 몰프 매니지먼트와 국내 및 해외 시장의 콘텐츠 확장을 위한 ‘콘텐츠 제작과 유통’에 관해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하고 상호 공격적인 협업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스태비는 ‘준비된 이들이 오래 기억될 수 있도록’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빠른 속도로 확장 성장 중인 국내 토종 OTT 플랫폼 스타트업 기업으로, 분산 원장을 요소 기술로 활용하여 콘텐츠 수익 분배 구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온디맨드 OTT 플랫폼 ‘스태비고(STABY GO)’를 2021년 상반기 런칭 예정이다.


국내 1세대 톱 모델인 노선미 대표가 이끄는 몰프 매니지먼트는 글로벌 모델 랭킹 사이트 모델스닷컴에 서울을 기반으로 한 에이전시 중 유일하게 프리미엄 랭킹으로 올라가 있는 국내 톱 모델 매니지먼트 회사이다. 스타 세프 겸 모델 오스틴강과 세계적인 톱모델 윤보미, 전수민, 서유라, 나재영 등을 비롯하여 다양한 분야의 크리에티브 아티스트들이 소속되어 있다.


양사가 적극적으로 협력함으로써 몰프 매니지먼트에 소속된 유망한 아티스트들의 재능을 담은 콘텐츠를 국내뿐만 아니라 보유하고 있는 해외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글로벌 시장으로도 확장하고 유통시켜 나간다는 계획이다.


몰프의 최석영 공동대표는 “개인이 곧 브랜드, 콘텐츠가 되는 시대에 아티스트와 제작자들에게 시청수익이 보다 투명하게 분배될 수 있는 OTT플랫폼 스태비고(STABY GO)의 기술적 강점과 향후 발전 가능성에 대해서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스태비 이상수 대표는 “스태비와 몰프는 각자의 전문 분야에서 각 아티스트들의 방향성에 맞는 최적의 콘텐츠를 통해 시장을 확장하고자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하게 됐다. 두 회사가 만나 동반성장을 이루며 큰 시너지를 창출할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현남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