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고영욱한테 XXX 당하고 싶냐" 에이프릴 이나은 학폭 과거 발언 논란


입력 2021.03.01 17:01 수정 2021.03.01 18:33        이지희 기자 (ljh4749@dailian.co.kr)

그룹 에이프릴 전 멤버 이현주가 그룹 활동 시절 멤버들에게 따돌림을 당해 탈퇴했다는 논란이 이어지는 가운데, 멤버 이나은이 학교 폭력 가해 의혹에 휩싸였다.


ⓒ이나은 인스타그램, 네이트판 ⓒ이나은 인스타그램, 네이트판

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에이프릴 이나은 학폭'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작성자 A씨는 "이나은에게 초등학교 6학년 시절, 이유 없는 욕설과 이나은이 포함된 소위 말하는 '일진 무리'에게 항상 따돌림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또한 A씨는 이나은이 자신의 뒤에서 이유 없이 욕을 하고 이간질을 했다며 "어느 날 같은 초등학교를 졸업한 언니가 놀러와 반가움에 포옹을 했다는 이유로 나에게 '니 주제를 알고 나대라'며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화장실 앞 복도에 세워두고 큰 소리로 욕설을 한 적도 있다"고 떠올렸다.


그러면서 "당시 학교에서 따돌림을 당하던 또 다른 친구 B씨는 이나은을 포함한 무리 아이들에게 '냄새난다' '더러우니까 왕따 당한다' '좀 씻고 다녀라' 등의 욕설을 들었다. 또한 B가 지나가면 '냄새난다'고 큰소리로 이야기하며 피하기도 했다"고 폭로했다.


이어 "저는 그 당시 이나은이 포함된 무리 아이들에게 또 욕설을 들을까, 째려보진 않을까 하는 생각과 불안감에 학교 가는게 너무나 무서웠다"며 "항상 이유 없는 욕설을 듣고, 째려보는 시선을 받다보니 자존감도 떨어지고 위축되어 20대 초반인 아직까지도 자존감이 회복되지 못했다"고 털어놨다.


A씨는 "이나은이 데뷔한 순간부터 지금까지 TV에 뻔뻔하게 웃으며 나오는 걸 보면 너무 화가나 하루 종일 생각이 났다"며 "주변 사람들한테 이야기도 해보았지만 증거가 없으면 제가 더 불리할 수 있다는 말 때문에 지금까지 이야기하지 못했다"며 이제야 말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그러면서 A씨는 "저는 제가 당했던 일이 학교폭력이라고 생각되고, 사과 받는 게 맞는 일이라고 생각한다. 꼭 신체적 폭력이 있어야만 폭력이 아니다"라며 이나은의 초등학교 졸업 사진을 올리며 인증했다.


또한 해당 커뮤니티에는 '나은이 과거에 한 말'이라면서 2장의 캡처본이 게시되며 이나은의 과거 발언도 논란이 되고 있다.


사진에는 이나은으로 추정되는 인물이 지인에게 "너도 고영욱한테 성폭행당하고 싶어?"라고 적힌 글이 담겼다. 고영욱은 그룹 룰라 출신 가수로, 미성년자 성폭행 및 강제 추행 혐의로 실형을 선고받고 최근 출소했다.


앞서 이나은은 지난해 7월에도 초등학교 동창이라고 주장한 한 누리꾼이 등장했다. 당시 누리꾼은 같은 학원을 다니던 이나은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한 바 있다.

이지희 기자 (ljh4749@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