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울랄라세션 김명훈, 오! 삼광빌라!‘ OST 합류


입력 2021.02.26 14:40 수정 2021.02.26 14:40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

울랄라세션 김명훈이 디셈버와 제이세라의 ‘가슴으로 운다’를 리메이크 했다.


KBS2 주말 드라마 ‘오! 삼광빌라!’ OST 가창자로 나선 울랄라세션 김명훈은 남성듀오 디셈버와 제이세라가 2011년 발표해 여러 음원사이트에서 인기를 얻은 ‘가슴으로 운다’를 재해석 해 27일 음원 발표한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는 “히트 작곡가 캥거루와 박도현, 햇살이 공동 작업으로 완성된 이 곡은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이 더해져 원곡과는 색다른 느낌을 전해준다. 애절함이 감도는 김명훈의 보컬과 원곡과는 다른 조금 느린 템포의 편곡으로 사랑을 테마로 한 드라마 전개에 맞춘 감성이 드러난다”고 설명했다.


2018년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으로 이승철 원곡의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를 리메이크 해 많은 사랑을 받은 울랄라세션 김명훈은 ‘가슴으로 운다’로 또 한번 주말 안방극장 인기를 거둘지 기대를 모은다.


더하기미디어는 “울랄라세션의 김명훈이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 이어 ‘오! 삼광빌라!’를 통해 리메이크에 나서서 ‘가슴으로 운다’를 새로이 선보인다”며 “애절한 사랑을 매개로 한 김명훈 특유의 가창력이 시청자 호응을 이끌 것”이라고 밝혔다.


울랄라세션 김명훈의 ‘가슴으로 운다’는 27일 오후 6시 음악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