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 ‘당현함’ 인터넷티비(TV) 설치 당일 현금지원 및 사은품지급


입력 2021.02.26 00:00 수정 2021.02.25 15:18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사진제공_당현함 ⓒ사진제공_당현함

코로나19의 장기화가 문화 생활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외출을 꺼리는 사람들이 늘어난 영향이다. 여가 활동이 주로 집에서 이뤄지면서 OTT, VOD, 인터넷티비(IPTV) 시청 등 디지털 콘텐츠 소비가 활발해지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최근 집콕 문화로 인해 디지털 콘텐츠 소비가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특히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비대면 가입이 가능한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를 통한 인터넷변경 및 신규가입 문의가 급증하고 있다”고 전했다.


인터넷 속도와 가입 설치 경로도 달라지고 있는 추세다. 얼마전 까지만 해도 인터넷TV 결합상품 설치 시 ‘백메가’ 인터넷만 사용할 수 있었던 반면 현재는 오백메가, 1기가 등 초고속인터넷 사용이 가능해지면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도 넓어졌다.


이에 따라 초고속 인터넷과 인터넷티비(IPTV) 결합상품 가입 신청 시 합리적으로 요금을 할인 받는 방법이 주목을 받고 있다. 첫번째는 휴대폰과 결합하는 유무선결합 할인. 두번째는 가족 인터넷과 같은 통신사로 결합하는 유선결합 할인. 세번째는 제휴카드 할인이다. 유무선결합 할인의 경우 통신사별로 2~3개의 결합상품이 있기 때문에 반드시 전문 업체와 상담을 받고 가입하는 것이 합리적이다.


특히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는 KT SK LG 등 국내 모든 통신사별 인터넷 결합상품과 유무선결합할인, 현금 사은품 지원 혜택 등을 직접 비교해 보고 가입할 수 있으며, 통신사 고객센터보다 많은 현금 사은품 지급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당현함’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은 인터넷 가입 시 현금 사은품 많이 주는 곳 위주로 업체를 찾고 있는데 50만원 이상의 높은 현금 사은품 혜택 등으로 고객을 유인하고 사은품을 지급하지 않고 폐업을 하는 비양심적인 업체가 늘어나고 있어 반드시 홈페이지와 인터넷설치 후기, 사업자등록증 등을 꼼꼼히 따져보고 가입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한편 KAIT(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의 공식 승인을 받은 인터넷비교사이트 ‘당현함’의 경우 2012년부터 4만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국내 최대 인터넷가입 커뮤니티인 네이버 카페를 운영하고 있으며, SK KT LG 등 초고속인터넷 및 IPTV 결합상품 가입 설치만을 전문적으로 하고 있는 법인 업체로 믿을 수 있다.


현재 1:1 맞춤 컨설팅을 통해 고객들의 생활 패턴에 최적화된 초고속 인터넷 및 인터넷티비(IPTV) 결합상품을 추천하고 있으며, 특히 경품고시제에 의거해 인터넷티비 결합상품 가입 시 최고 46만원의 현금 사은품을 인터넷설치 당일 지급하고 있어 인터넷가입 사은품많이주는곳, 인터넷티비 현금많이주는곳, 인터넷변경 현금지급 등으로 불리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당현함’의 네이버카페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현남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