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한만두-샘표 '맛있는 맛남', 콜라보 이벤트


입력 2020.11.17 15:12 수정 2020.11.17 15:12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한만두식품 ⓒ한만두식품

한만두식품(이하 한만두)이 샘표와 콜라보 이벤트 '맛있는 맛남'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한만두의 다양한 제품과 샘표 '만두가 맛있어지는 간장소스'를 동시에 만날 수 있다.


샘표의 '만두가 맛있어지는 간장소스(이하 샘표 만두간장)'는 식문화 트렌드를 반영해 올해 4월 선보인 용도 특화형 간장으로, 샘표 간장에 만두 맛집의 소스 비법을 더한 제품이다.


개발을 위해 샘표 연구진이 미쉐린 가이드 '빕 구르망'에 선정된 만두 맛집을 비롯해 여러 만두 전문점에 방문해 간장과 부재료의 최적 비율을 분석했고, 생강과 레몬을 최적의 비율로 담아 만두의 맛을 더욱 깔끔하게 배가시킨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만두 공식 온라인몰 한만두샵에서는 16일부터 '한만두와 샘표의 맛있는 맛남'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기간 내 한만두샵 전 구매고객에게 구매금액과 상관없이 샘표 만두간장을 100% 증정하며 한만두와 샘표 만두간장을 더 맛있게 즐기는 세 가지 팁을 소개한다. 해당 이벤트는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종료된다.


인스타그램 1차 이벤트는 16일부터 일주일간 한만두와 샘표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동시 진행된다. 한만두와 샘표를 팔로우하고 댓글로 만두 간장과 어울릴 것 같은 만두를 추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샘표 100명, 한만두 20명을 각각 선정해 샘표 만두 간장과 한만두 달콤한 갈비만두를 증정한다.


인스타그램 2차 이벤트는 23일부터 한만두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며 1차 이벤트와 동일하게 양사 채널을 팔로우하고 '환상의 짝꿍' 응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샘표 만두 간장과 한만두 꼬꼬만두 3종 세트를 증정한다.


남미경 한만두식품 대표는 “사전 테스트에서 샘표 만두 간장과 만두의 합에 대한 직원들의 반응이 굉장히 좋았다”며 “만두 전용 간장소스라는 점에서 한만두와 서로 시너지가 날 것으로 기대되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