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순천 대광로제비앙 리버팰리스’ 청약 마감… 6만 8천여건 청약 접수


입력 2020.11.17 14:01 수정 2020.11.17 14:01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순천 대광로제비앙 리버팰리스 ⓒ순천 대광로제비앙 리버팰리스

대광건영이 전남 순천시 가곡동 10번지 일원에 공급하는 ‘순천 대광로제비앙 리버팰리스’가 16일 온라인 청약접수를 마감한 가운데, 총 68,565건의 폭발적인 청약 기록을 썼다.


대광건영은 전국적으로 2만 5천여 세대를 성공적으로 공급하고 순천 지역에서만 ‘순천 오천 대광로제비앙’, ‘순천 조례 대광로제비앙’ 등을 연달아 흥행시키며 프리미엄 가치를 인정받은 바 있으며, 이번 ‘순천 대광로제비앙 리버팰리스’까지 성황리에 분양을 마감하며 또 한번의 청약 마감 신화를 이끌어 낸 것이다.


17일(화) 오늘 당첨자를 발표하며, 19일(목)~20일(금) 정당계약을 실시한다.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주택전시관 방문을 원하는 경우 당첨자에 한해 17일(화)~18일(수) 양일간 홈페이지 예약을 통해 주택전시관 관람이 가능하다. 19일(목)~20일(금) 정당계약 시에도 당첨자에 한해 홈페이지 방문 예약 후 계약이 진행 될 예정이다.


한편, ‘순천 대광로제비앙 리버팰리스’는 59㎡, 77㎡, 84㎡, 99㎡ 등 4가지 면적, 총 727세대 규모의 대단지로 신축 아파트의 품격은 그대로 누리면서, 8년간 거주하면서 분양 여부를 결정할 수 있는 전세형 민간임대아파트라는 이점이 더해져 좋은 반응을 이끌어 냈다.


여기에 ‘순천 대광로제비앙 리버팰리스’는 1만여 세대 규모로 순천의 새로운 주거타운을 형성하는 비전과 원도심 재생 뉴딜사업, 삼산공원 특례 사업 등 호재가 맞물려 있어 미래 가치가 더욱 기대되는 바다. 더불어 서천, 동천의 더블 조망과 삼산, 봉화산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특급 조망으로 에코 프리미엄을 품은 지역 최고의 입지적 조건과 함께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입지로 경쟁력을 더했다.


분양 관계자는 “순천을 대표하는 명품 프리미엄 임대 아파트로 합리적인 비용으로 우수한 환경을 누릴 수 있어 성황리에 청약 접수를 마감했다”며 “많은 분들의 기대에 걸맞은 명품 임대아파트를 선보이겠다”고 설명했다.


‘순천 대광로제비앙 리버팰리스’ 주택전시관은 전남 순천시 연향동 420-5번지에 위치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성지원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