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 마지막 무대 전 연습실 맛보기


입력 2020.11.07 17:12 수정 2020.11.07 15:13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MBC ⓒMBC

MBC ‘놀면 뭐하니?’ 환불원정대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의 마지막 스케줄을 위한 안무 연습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7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굿바이 환불원정대’의 첫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지난 10월 17일 환불원정대는 ‘쇼! 음악중심’을 통해 ‘돈 터치 미’(DON'T TOUCH ME)의 데뷔 무대를 가졌다. 약 2주 후 환불원정대는 마지막 스케줄을 위해 대전의 한 안무 연습실에 다시 뭉쳤다.


환불원정대의 마지막 스케줄은 멤버들이 그토록 원했던 관객들 앞에 직접 서는 야외 행사 무대다. 환불원정대 멤버들은 리더 천옥의 구호에 맞춰 ‘돈 터치 미’ 안무와 동선이 완벽해질 때까지 호흡을 맞추며 찰떡 팀워크 발휘했다는 전언이다.


그런가 하면 환불원정대의 결성부터 데뷔, 다양한 홍보 활동까지 모든 것을 기획하고 제작한 신박기획 대표 지미 유(유재석)에게 고마움과 감사함을 전하기 위해 특별한 선물을 하기로 했다.


환불원정대만의 스타일로 준비한 특별 선물을 받은 지미 유는 “다시는 못하겠다”라며 놀란 모습에 이어 “평생 간직할게”라며 기뻐하는 모습까지 보여줬다고 해 과연 어떤 선물일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오후 6시 30분 방송.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