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27주년 맞은 ‘출발 비디오여행’ 편성 5분 확대…‘미스터트롯’ TOP6, 게스트로


입력 2020.10.31 00:00 수정 2020.10.30 18:21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

11월 1일 27주년을 맞은 MBC ‘출발! 비디오 여행’이 편성을 5분 확대하고 방송도 5분 일찍 앞당겨, 낮 12시 5분에 시청자와 만난다.

제작진은 “숨어보긴 아까워 대놓고 함께 보는 코너 ‘대놓고 보는 기대작, 대보기’에서는 전 국민의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영화계까지 진출한 대한민국 트롯 열풍의 주역들을 만나본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를 통해 당당히 영화배우의 타이틀을 달고 출비에 나온 여섯 명의 주인공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각기 다른 매력을 뿜어내는 그들답게 영화에 임하는 자세 또한 각자의 사정이 남달랐다는데. 영화에서도 만나보지 못한 촬영 비하인드부터, TOP 6가 뽑고 라이브로 들려주는 ‘나만의 명곡’까지 알차게 담아낸 특별한 인터뷰는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유있다’에서는 넷플릭스의 숨은 명작으로 재주목받는 ‘대체불가 당신’을 만나본다. ‘ON(온)영화’에서는 에디슨의 숙명의 라이벌, ‘니콜라 테슬라’의 이야기를 다룬 ‘테슬라’를, ‘기막힌 이야기’에서는 김혜수의 복귀작이자, 이정은의 연기 변신으로 주목받는 작품 ‘내가 죽던 날’을, ‘열연전.ZIP’에서는 ‘당신에게만 들려주고픈 OST 모음.ZIP’을, ‘영화 대 영화’에서는 ‘도굴’과 ‘마스터마인드’를 전격 비교한다”고 코너들을 소개했다.

또, 올해로 27번째 생일을 맞은 ‘출발! 비디오 여행’이 시청자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특별한 ‘역조공 이벤트’를 준비했다. 출비의 트레이드 마크 ‘영화 대 영화’ 오프닝을 시청자의 스타일로 패러디하는 일명 ‘#출비챌린지’! 자세한 참여방법 및 내용은 ‘출발! 비디오 여행’ 홈페이지나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