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앰버그룹(AMBER GROUP), AMBER 앱 공식 출시 기념 컨퍼런스 개최


입력 2020.10.28 14:14 수정 2020.10.28 14:14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사진제공_앰버그룹 ⓒ사진제공_앰버그룹

세계적인 디지털 자산 금융 서비스 제공업체인 앰버그룹이 지난 10월 20일 앰버 APP 공식 런칭을 알리는 컨퍼런스 및 기자회견을 열었다.


앰버그룹은 앰버 앱 출시를 통해 디지털 자산 트레이딩과 투자 그리고 금융에 이르기까지 모든 디지털 자산 사용자들을 위한 완벽한 통합 제품군을 제공할 방침이며, 업계에서 연이은 관심을 받고 있다.


앰버그룹의 CEO Michel Wu는 “앰버 그룹의 서비스를 전 세계 고객들과 파트너사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우리는 현재 사용자들이 디지털 자산 금융을 시작할 수 있게 돕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고 전했다.


아울러 앰버그룹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디지털 자산 금융 상품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앰버의 제품군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포함된다.


● 앰버 웹 사이트 - 사용자가 디지털 자산 금융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웹 사이트 ● 앰버 앱 - 사용자가 디지털 자산 금융 도구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설계된 사용자 친화적인 모바일 앱 ● 앰버 프로 - 웹 기반의 디지털 자산 거래 및 투자 기능에 대한 정교한사용자 액세스를 지원하는 웹 엔드 플랫폼 ● 맞춤형 고객 지원 서비스를 위한 365일 24시간 지원 서비스


ⓒ사진제공_앰버그룹 ⓒ사진제공_앰버그룹

앰버그룹의 최고 제품 책임자 Annabelle Huang은 "풀스택 플랫폼이 온오프라인에서 24시간으로 전체 디지털 자산 서비스를 커버하는 것을 통해 고객에게 전반적인 제품 경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그는 "지난 3년간 기관 고객들에게 제공해온 수준 높은 서비스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더 넓은 고객기반에 도달할 수 있도록 플랫폼을 확장하는데 초점을 맞췄다"고 설명했다.


기자회견에는 코인텔레그래프, 체인뉴스, 오데일리 등 주요 언론사와 다수의 유명 암호화 매체들이 초청됐다.


원격으로 해당 행사에 참여한 투자자와 파트너는 Dan Morehead, CEO and Founder of Pantera Capital; Ben Falloon, previously Asia Head of Fixed Income at Morgan Stanley 등으로 디지털 자산 금융의 대표적인 기업들이 대거 참여했다.


앰버 APP은 현재 유저들의 호평을 받으며 빠른 속도로 신규 유저를 확보하고 있으며,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모두 지원한다.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현남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