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노라조, 명실상부 '백파더' 신스틸러 등극


입력 2020.10.24 21:49 수정 2020.10.24 21:54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노라조가 또 해냈다.


노라조(조빈, 원흠)는 24일 오후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쌍방향 소통 요리쇼 ‘백파더 : 요리를 멈추지 마!’(이하 ‘백파더’) 꼬마김밥 편에서 타이머 밴드로 활약했다.


‘백파더 송’ 무대에서부터 센스 있는 가사와 김밥 모양 스타일링을 뽐내며 다양한 꼬마김밥 요리를 예고한 노라조는 이날 생방송 내내 찰진 리액션으로 '백파더' 대표 신스틸러 역할을 했다.


ⓒ방송 캡쳐 ⓒ방송 캡쳐


특히 조빈은 백종원의 실제 딸 세은 양의 헤어 스타일을 따라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원흠은 “빈이가 김으로 예쁘게 모양을 만들어봤다”고 소개했고, 조빈은 '꼬마'로 변신해 목소리 연기를 선보였다. 백종원 또한 조빈의 “아빠” 호칭에 “웃기는데 낯설지 않다. 우리 딸이 클레오파트라를 닮았다”며 웃었다.


본격적인 요리 시작에 앞서 양세형이 재료를 소개할 때 노라조는 카메라 원샷을 받고 묘하게 중독성 있는 댄스로 마음껏 끼를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요리 과정에서도 노라조의 활약이 시선을 강탈했다. 백종원, 양세형이 '요린이'들과 소통할 때 조빈, 원흠도 재치 있는 리액션을 덧붙였다.


적재적소에 등장한 타이머 밴드의 라이브는 긴장감이 공존하는 ‘백파더’에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