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예정된 날짜에 꼭 만났으면”…백지영, 12월 5일 전국투어 시작


입력 2020.10.20 09:25 수정 2020.10.20 09:25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트라이어스 ⓒ트라이어스

가수 백지영이 전국투어 콘서트 ‘백허그’(BAEK-HUG)를 개최한다.


백지영은 12월 5일 부산 KBS홀을 시작으로 19일 광주여대 유니버시아드 체조경기장, 27일 서울 코엑스D홀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백허그’를 진행한다.


매년 단독 콘서트 ‘백스테이지’(BAEK STAGE) ‘웰컴백’(WELCOME-BAEK) ‘안단테’(ANDANTE) 등을 열면서 관객들을 만난 백지영이 올해도 역시 전국투어 ‘백허그’를 통해 관객들에게 위로와 고마움을 전하겠다는 의지다.


백지영은 이번 콘서트에서 수많은 히트곡과 4개월째 음원 차트 상위권을 기록 중인 ‘거짓말이라도 해서 널 보고싶어’ 라이브 무대를 선보인다. 이외에도 관객과의 소통에 갈망이 컸던 만큼 새롭고 다양한 무대들을 많이 구성한 것으로 알려졌다.


콘서트 준비에 한창인 백지영은 자신의 SNS를 통해 “스태프와 관객 분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준비 중이다. 예정된 날짜에 꼭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하기도 했다.


한편 백지영의 전국투어 콘서트는 부산과 광주, 서울 공연에 이어 성남, 대구, 일산 등에서도 열릴 예정이다. 지역과 일정은 추후 순차적으로 공지 된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