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세종 제2행정수도, ‘P4 라라스퀘어’ 상가 분양


입력 2020.10.20 09:00 수정 2020.10.19 17:00        김윤성 기자 (kimys@dailian.co.kr)

ⓒ세종 라라스퀘어 조감도 ⓒ세종 라라스퀘어 조감도

정부의 아파트에 대한 규제가 강화되고 있는 시점과 행정수도 이전이라는 국가의 미래 비젼을 가지고 있는 세종시에 기존 부동산 투자자들이 상업시설 분양으로 주목하고 있다.


이 시점에 나성동 도시상징 광장에 조성되는 다양한 문화 관광시설들과 국립세종수목원, 호수공원 등은 대규모 유동인구를 유발하는 최중심 상업시설인 ‘세종 라라스퀘어’를 주목하는 이유이다.


5개의 박물관 단지와 전시관, 국립세종수목원 등 관광 문화 여가 생활 및 외식 등의 수요 증가에 대비한 다양한 브랜드 입점이 준비되고 있으며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풍부한 상권의 특성상 고객 만족도가 높아지고 유입 고객의 꾸준한 증가로 인해 안정적인 상권 형성의 탁월함을 갖추고 있다.


분양 전문가들은 ‘세종 라라스퀘어는 풍부한 문화 관광 인프라와 풍부한 외부 소비세력을 끌어 모을 수 있는 위치에 자리잡은 최상의 상권으로 투자 환경을 높게 평가한다’면서 세종시 상업구역 내 상업시설 중에서 가장 최적의 준공 시점과 인프라 구축의 완성으로 투자 대비 가장 안정적인 수익 창출도 가능하다’고 말하고 있다.


세종 라라스퀘어는 세종 골드라인 BRT (한솔동, 나성동, 새롬동) 구간에 위치한 역세권으로 어반아트리움 P1~P5 블럭 상권 중에서 골든 블럭 상권의 중심인 P4블럭에 위치한 복합상업시설이다.


지하 4층부터 지상 12층 규모로 조성되며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공연장, 애니메이션 캐릭터몰, 쇼핑몰, F&B, 오피스텔 등을 중심으로 인프라가 구축 될 예정으로 독특한 복합문화 시설을 자랑한다.


자세한 내용은 세종시 라라스퀘어에 문의 가능하다.

김윤성 기자 (kimy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김윤성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