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보이스트롯’, 최준용 ‘사부곡’ 열창에 출연진 ‘눈물바다’


입력 2020.10.01 17:00 수정 2020.10.01 13:33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MBN ⓒMBN

배우 최준용이 애끊는 ‘사부곡’을 열창한다.


1일 방송하는 MBN ‘추석특집 보이스트롯’에서는 26인의 화려한 출연자들이 다시 한 번 뭉쳐 특별한 무대를 선사한다.


제작진은 “‘우승자’ 박세욱, ‘준우승자’ 김다현 등 26인의 출연자들이 ‘보이스’팀과 ‘트롯’팀으로 나뉘어 노래뿐만 아니라, 전통놀이 대결 등 다양한 주제로 맞대결을 펼치는 것. 특히 최준용은 ‘효’를 주제로 한 ‘명품극장’ 대결에서 문용현과 함께 ‘보이스’팀 대표로 나서 혼신의 무대로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한다”며 “그는 작은 시골 기차역에 앉아서, 이제는 하늘나라에 계시는 부모님을 떠올리는 형제의 모습을 연기한 뒤, 나훈아의 ‘고향역’을 부른다. 이어 지난 9월 초 지병으로 세상을 떠난 아버지 이야기를 꺼내 진심 어린 박수를 받았다”며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이어 “‘트롯’팀의 문희경-이만기 역시 가슴 찡한 울림을 선사한다. 남편 없이 아이들을 홀로 키워낸 어머니의 깊은 사랑을 연기로 표현한 뒤, 나훈아의 ‘어매’를 열창하는 것. 두 팀이 만들어낸 ‘명품극장’에 배일호, 현숙 등 심사위원은 물론 김성리, 박세욱 등 전 출연자들이 눈물을 쏟아낸다. 스튜디오 전체를 눈물로 초토화시킨 두 팀 중, 누가 승리할지는 ‘추석특집 보이스트롯’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방송을 예고했다.


MBN ‘추석특집 보이스트롯’은 1일 오후 5시 30분(120분 방송), 2일 오후 5시 20분(130분 방송) 방송한다.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