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장윤정, 29일 신곡 ‘좋은 당신’ 발매…스페셜 LP에도 수록


입력 2020.09.29 10:11 수정 2020.09.29 10:11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아이오케이컴퍼니 ⓒ아이오케이컴퍼니

트로트 가수 장윤정이 신곡 ‘좋은 당신’을 발매한다.


장윤정은 29일 오후 6시 신곡 ‘좋은 당신’의 음원을 공개한다. ‘좋은 당신’은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전하는 고마움을 노래하는 레트로 포크 트로트 장르의 곡으로, 사랑스럽고 뭉클한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장윤정은 힘든 시기를 맞아 고군분투 중인 사람들에게 ‘좋은 당신’을 통해 따뜻한 위로를 전한다.


이 곡은 최고의 히트 작곡가 조영수와 히트 작사가 강은경이 ‘국민 가수’ 장윤정을 위해 뭉친 곡이다. 지난 2017년 발매된 장윤정의 ‘옆집 누나’를 작업한 조영수와 강은경은 홍진영의 ‘사랑의 배터리’ ‘산다는 건’, 이승철의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를 히트시킨 바 있다.


특히 스페셜 LP ‘장윤정 BEST 2020’에는 신곡 ‘좋은 당신’을 포함해 다수 히트곡이 수록돼 있다. 올 세션으로 재녹음된 스페셜 LP는 재기 발랄했던 20대의 장윤정에서 한 가정의 아내이자 엄마가 된 지금에 이르기까지 장윤정의 모든 전성기를 담았다.


스페셜 LP의 SIDE A에는 ‘목포행 완행열차’ ‘사랑아’ ‘첫사랑’ ‘송인’이 담기며, SIDE B에는 지난 6월 8일 선공개된 신곡 ‘운명에게’가 타이틀곡으로 수록되어있다. 더불어 ‘초혼’ ‘장윤정 트위스트’ ‘애가타’ ‘짠짜라’ 등 장윤정의 대표곡들도 담긴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