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안다르, 22일부터 이틀간 선착순 최대 80% 할인


입력 2020.09.22 11:10 수정 2020.09.22 11:10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안다르 ⓒ안다르

애슬래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소비자의 사랑에 크게 보답하는 ‘추석 감사제’를 창립 이래 최초로 진행한다.


이번 안다르 ‘추석 감사제’의 할인율은 최대 80%로, 역대급 특가 판매를 예고한다. 특히 이번 추석 감사제 세일 상품은 최다 품목,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조기 품절이 예상된다.


구성 상품은 계절감에 영향을 받지 않는 안다르의 ‘시그니처 제품’ 포함해 297종 최다 품목으로 구성돼 절대 놓칠 수 없는 빅세일이 될 전망이다.


안다르는 올해 9월 출시된 신상품 ‘리업 에어쿨링 레깅스’와 ‘에어리핏 롱&숏슬리브’를 비롯해 출시 당일 조기품절 사태를 일으킨 ‘에어터치 페이스 티셔츠’, 안다르의 완판 베스트셀러 ‘에어쿨링 지니 시그니처’ 등 대표 상품을 모두 초특가로 소비자에게 판매한다.


안다르의 독보적 베스트셀러인 에어쿨링 지니 시그니처 레깅스를 비롯해 친환경 제품인 리업 에어쿨링 레깅스, 부드러운 착용감의 에어코튼 시리 시그니처 레깅스 등 우수한 기능성과 착용감, 디자인으로 소비자의 큰 사랑을 받은 안다르 대표 레깅스를 1&1 패키지로 구매할 경우 1장 당 1만원대에 득템할 수 있다.


‘마마무 화사 티셔츠’로 안다르 완판 행렬에 동참한 ‘에어터치 페이스 티셔츠’와 ‘에어리핏 롱&숏슬리브’, ‘에어리핏 오버핏 숏슬리브’ 등도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특히 ‘에어리핏 시리즈’는 어떤 스타일링에도 잘 어울려 데일리 티셔츠로 손색이 없는 티셔츠이기 때문에 이번 기회를 통해 다양한 색상과 핏으로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이처럼 안다르 추석감사제를 통해 트렌디한 애슬레저 웨어를 저렴하게 장만할 수 있어서 추석빔과 추석 선물 준비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안다르 관계자는 “보내주신 사랑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아 추석감사제를 준비했다”며 “출시할 때마다 매진을 기록하는 안다르의 시그니처 아이템들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안다르 추석감사제는 오늘 오전 10시부터 23일까지 단 2일간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안다르의 신제품과 베스트셀러를 포함 총 297종의 제품을 최대 80% 할인가로 판매한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