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지도표 성경김, 공식몰에서 20년 추석선물세트 특별 할인 행사


입력 2020.09.21 16:53 수정 2020.09.21 16:53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사진제공 : 성경김 ⓒ사진제공 : 성경김

지도표 성경김으로 유명한 성경식품이 오는 24일까지 오직 공식몰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최대 50% 할인 행사로 본격적인 추석 선물세트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성경식품 본사직영 사상 첫 세일이다.


지도표 성경김 관계자는 "성경식품 공식몰 스마트스토어 이용 고객 누구나 무조건 기본할인 30%에 스토어찜을 누른 고객대상으로 보너스 쿠폰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라며, "추가로 첫구매 고객에게 5%할인과, 스토어알림 받기를 설정한 고객에게까지 각 5%씩 추가 할인으로 특별 첫 혜택이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쇼핑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최근에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건강과 편리성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가 늘어난 점을 반영한 제품이 느는 추세이다. 성경식품은 이같은 소비트렌드에 맞춰 실용적이며 프리미엄을 갖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선물하는 사람의 정성을 담아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차별화 하였다.


지도표 성경김이 올 추석 새롭게 출시한 선물세트 중 홍삼김 세트는 청정해역 지역에서 고급 원초 본연의 부드러운 맛에 국내산 홍삼가루를 더한 웰빙 전장김 세트로 홍삼 특유의 쓴맛을 잡아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세트이다. 또한, 종합H호는 얼마 전 신제품으로 출시하여 연령대에 상관없이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청춘육포가 포함되어 있는 선물세트로 지도표 성경김 녹차조각김, 파래조각김과 같이 간식으로도 즐길 수 있는 김 부각이 함께 들어있어 밥반찬과 안주/간식을 동시에 맛볼 수 실속 있는 세트로 매니아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지도표 성경김 공식몰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전화 주문 등을 통해 대량구매 상담도 진행하고 있다.

이현남 기자 (leehn12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현남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