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뉴라이프뉴트리션, 합리적 이익나눔 실천 위한 ‘PR회원’ 정책 펼쳐


입력 2020.09.21 09:53 수정 2020.09.21 09:54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뉴라이프뉴트리션 제공 ⓒ뉴라이프뉴트리션 제공

뉴라이프뉴트리션은 합리적 이익나눔 실천을 위해 친구에게 카카오톡으로 공유만 해도 평생수익을 받을 수 있는 PR회원 정책을 펼치고 있다고 밝혔다.


뉴라이프뉴트리션 PR회원 정책은 소비자 누구나 홍보 비즈니스의 파트너가 될 수 있는 정책으로 누구든지 아무런 조건 없이 무료 가입 후 PR회원이 될 수 있다.


스마트 시대에 최적화된 온라인 건강 솔루션과 리워드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과 경제적 자유를 실현할 수 있는 뉴라이프뉴트리션 PR회원은 홈페이지 내에서 회원가입 후 PR회원신청페이지에서 가능하다.


PR회원이 된 이후엔 뉴라이프뉴트리션이 제공하는 자가건강진단, 건강기능식품과 화장품, 이익 나눔, 건강상식, 프로모션 정보등 일상에 도움이 되고 많은 이들이 관심 가질 만한 정보들을 카카오톡, SNS, 카페, 블로그 등 플랫폼을 통해 손쉽고 자유롭게 공유하는 것만으로 수익을 얻을 수 있다.


PR회원이 공유하며 남긴 홍보 URL을 통해 판매가 이뤄지면 해당 PR회원에게 광고비, 다시 말해 홍보리워드가 지급되는 시스템이다.


PR회원 홍보를 통한 제품 구매 발생 시 구매 금액과 각 등급별 리워드율이 적용돼 홍보리워드가 지급된다. 각 등급별 리워드율은 브론즈 10%, 실버 15%, 골드 20%, 다이아몬드 25%, VIP 30%, VVIP 40% 등이다.


뿐만 아니라 PR회원을 통해 신규 회원이 생기게 되면 그 이후부터는 해당 회원이 구매하는 모든 상품의 리워드를 평생 받을 수 있다. 받은 리워드는 적은 금액이라도 바로바로 통장으로 입금 받을 수 있다.


뉴라이프뉴트리션 관계자는 “일상에서 수많은 광고를 대행하고 있는데 왜 회사만 수익이 생겨야 하는지 의문이 들었다. 어느 회사든 광고와 마케팅 비용이 존재하는 만큼 회사의 소문을 낸 회원들에게 이익을 돌려드리고자 PR회원 정책을 펼치게 됐다. 뉴라이프뉴트리션 PR회원들의 윈윈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문지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