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중학생 학원 고민은 그만… 중등인강으로 내신관리 해결하세요


입력 2020.09.18 21:00 수정 2020.09.18 15:14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천재교과서 ⓒ천재교과서

올해를 겪으며 학부모들은 자녀를 학원에 보내도 괜찮을지 깊은 고민에 빠졌다. 특히 중학생의 경우 초등학교 공부를 마무리하고 고등학교 진학을 위해 내신성적관리를 하고 공부습관을 들이기에 중요한 시기인데, 이때 방과후 중등학원과 홈스쿨링 등 자녀에게 맞는 중학생 공부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중학생들 사이에서는 다음 학년이나 고등학교 과정 등 선행학습을 하는 학생들도 있다. 이때 다른 학생들과 자신의 성적이나 처지 등을 비교하기보다 자신의 수준을 잘 파악한 뒤 그에 맞는 학습을 이어나가는 것을 추천한다.


대표적으로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중등인강 ‘밀크티 중학’은 스마트학습 하나로 중학교 전과목 모두를 공부할 수 있다. 학원 못지 않은 우수한 커리큘럼과 체계화된 학습관리, 폭 넓은 학습 과정 등으로 최근 학습자가 크게 늘고 있는 중이다.


특히 공부를 힘들어하는 학생들도 친근하고 즐겁게 공부할 수 있도록 다양한 멀티미디어 학습과정과 수준별 수학/영어 학습 커리큘럼을 마련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중학교 교과서 모든 내용이 담겨 있는 것은 물론 예습과 복습, 시험준비까지 원활하게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온라인 개학과 실제 개학을 병행하며 혼란스러운 학생들이 내신공부의 기초를 탄탄하게 다질 수 있도록 도와주고 성적관리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중학생들이 힘들어하는 수학과목이나 영어과목의 경우 수준별, 영역별 과정도 마련했다. 입문부터 심화 과정까지 모든 학생들이 자신의 수준에 맞게 공부를 할 수 있도록 개인맞춤형 공부과정을 안내해준다. 이 과정에서 밀크T중학은 학생들이 중등인강을 통해 어떻게 가장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을지 꿀팁을 알려준다.


실제 한 학습생은 “지난해까지 중등학원에 다니다가 올해부터는 새로운 중학교 공부방법을 고민해보던 차에 중등인강을 알게 됐고 지금은 누구보다 즐겁게 중학교 공부를 하고 있다.”고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중등학원 없이도 즐거운 중학교 내신성적관리를 할 수 있는 중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T중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성지원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