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해양환경공단, ‘핸드 인 핸드 캠페인’ 참여


입력 2020.09.16 10:44 수정 2020.09.16 10:45        배군득 기자 (lob13@dailian.co.kr)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사회적 경제기업 판매촉진 기대


박승기 공단 이사장이 핸드 인 핸드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해양환경공단 박승기 공단 이사장이 핸드 인 핸드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 ⓒ해양환경공단

해양환경공단(KOEM, 이사장 박승기)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매출감소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회적 경제기업 판매 촉진을 위해 ‘핸드 인 핸드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16일 밝혔다.


핸드 인 핸드 캠페인은 지명을 받은 참가자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응원문구를 SNS에 게시하고 사회적 경제기업에서 생산·판매하는 제품을 구매해 다음 참가자에게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박승기 공단 이사장은 최명용 한국어촌어항공단 이사장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동참했다. 부산 기장지역 사회적 경제기업에서 생산한 해산물 선물세트를 구매해 이연승 한국해양교통안전공단 이사장에게 전달했다.


박승기 해양환경공단 이사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사회적 경제기업 제품구매가 촉진돼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움을 극복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가치 창출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배군득 기자 (lob13@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