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아이배냇, ‘우리 아이 고민 해결’ 추석 맞이 특별전 진행


입력 2020.09.14 11:57 수정 2020.09.14 11:57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주요 인기 메뉴 테마별 4가지 패키지로 구성…30% 이상 할인

ⓒ아이배냇 ⓒ아이배냇

영·유아 전문 종합식품 기업 아이배냇이 9월 14일 오전 10시부터 9월 18일 오후 6시까지 ‘귀성길 우리 아이 고민해결 셋뚜셋뚜’ 추석 맞이 특별전을 아이배냇몰과 배냇밀몰에서 동시 진행한다.


아이배냇은 주요 인기 제품들을 ▲‘밥을 잘 안 먹어요’ ▲‘귀성길 차 안에서 간편 간식’ ▲‘까다로운 꼬마 식단’ ▲‘언제 어디서든 꼬마 간식이면 끝!’ 등 ‘추석 외출을 고민하는 엄마들을 위한 고민 해결’ 패키지로 구성해 한정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각 SET는 모두 정가 대비 3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배송비는 무료다.


아이배냇은 특별전 기간 내 추석맞이 특별전 페이지에 댓글로 받고 싶은 고민 해결 SET와 이유를 적은 회원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이배냇몰과 배냇밀몰에서 각 5명씩 총 10명을 추첨해 기재한 고민 해결 SET를 증정하는 ‘아이배냇이 추석선물 쏜다’ 이벤트가 그것이다.


또 이와 함께 추석 연휴 전까지 별도의 추가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추석 맞이 특별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아이배냇몰, 배냇밀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추석 연휴 아이들의 먹거리로 고민하실 엄마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특별전을 준비했다”며 “아이배냇의 건강하고 맛있는 제품들과 함께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추석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