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공인중개사 부동산공시법, 기본 패턴 알면 답이 보인다” 에듀윌 김진규 교수가 전하는 합격 전략


입력 2020.09.09 23:00 수정 2020.09.09 13:09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 사진제공 : 에듀윌 ⓒ 사진제공 : 에듀윌

공인중개사 시험은 1, 2차 시험으로 나뉜다. 1차 시험은 공인중개사가 되기 위한 기본 소양을, 2차 과목은 실무에서 바로 쓰일 수 있는 내용을 다룬다. 각기 다루는 내용이 다르기 때문에 당연히 학습 방식도 달라야 한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에서 부동산공시법을 담당하고 있는 김진규 교수는 2차 과목 완성의 핵심이 ‘절차법 원리 이해’라고 말한다.


“부동산공시법을 비롯한 공인중개사 2차 시험 과목은 절차법이다. 절차법은 형식 논리고, 형식 논리는 항상 일정하다. 항상 일정하게 결정되는 절차의 기본 패턴을 완벽히 파악하고, 이를 기반으로 다양한 변수에 대한 응용력을 길러야 한다.”


이에 부동산공시법 역시 원리 이해부터 실전 적용까지 단계적인 학습이 필요하다는 것이 김 교수의 설명이다. 기본이론, 심화이론, 핵심이론, 문제풀이, 모의고사, 마무리특강까지 이어지는 김 교수의 부동산공시법 커리큘럼도 체계적인 학습 완성을 돕기 위해 만들어졌다.


김진규 교수는 탄탄한 커리큘럼 위에서 핵심을 쉽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는 이론 강의, 개념과 문제 풀이를 연결하는 실전 맞춤 강의로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의 합격을 지원하고 있다.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을 위해 단계별, 기간별 학습 전략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는 김진규 교수의 강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온라인 과정과 에듀윌 수원, 대전, 대구, 서면, 해운대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에서 만날 수 있다.

문지훈 기자 (mtrels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문지훈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